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현실의 어려움을 느끼는 운세입니다. 어떻게 든되면 타카를 묶고 있었던 것이 어쩔 수없는 등 달콤한 생각은 잘못이 많은 것. 말로만 실행하지 않았던 것, 어쩐지 연기했던 것도 결국하지 않으면 안된다 국면에 처해되는 예감. 결심을하고 모든 정리합시다. 처음 만은 힘들지만, 나머지는 쉽게 처리 할 수있을 것 같다. 일은 전직 소망이 むくむく 고개를 들고 올지도. 하지만 이제 전직을하면 초보자로 배우는 기간과 수행 시대가 꽤 길어지는 것을 각오하고. 대인면은 소꿉 친구와 학창 시절의 친구가 럭키 담당자. 오랜만에 연락을 보면? 함께 뭔가를 하자는 이야기가 나오면 꼭 실행에 옮겨 보자. 재미있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또한 부모와 가정의 문제가 드는 암시도 있지만, 무관심은 가장 죄.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29 일의 보름달 시절 유력자와의 인연이 나와 있습니다. 친해두면 향후 여러모로 힘을 빌려 줄 것.

 

 

 

 

 

 

 

 

 

연애운 
***

이시기에 사이가 좋아진 사람과 궁합이 잘 서로지지하는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것 같다. 반대로 여기에 와서 연락 횟수가 줄어들고 상대는 원래 그렇게 궁합이 좋지 않았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상대는 쫓겨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양다리 교제와 불륜 등을 청산하는 것은 좋은 기회. 뒤끝없이 헤어질 수 다음 사랑의 싹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상대방의 응석이나 이기심을 받아 불과한 것이 중요하다. 엄격하게 떨쳐내는 것도 애정 중입니다.

 

 

 

 

미용,건강운 
***
체질이 변화 암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좋아했던 음식이 갑자기 갖고 없어지거나 마른 형이었는데 체중이 늘고거나하면 변화의 사인. 이를 계기로 자신의 몸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컨디션 관리를 적극적으로 실시하도록합시다. 미용면은 쁘띠 플라스틱 코스메틱 속에 자신의 피부에 잘 맞고 기대 이상의 효과가있는 것이 발견되어있을 것. 약국 등에서 눈에 띄는 상품이 있으면 시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