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운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합니다. 지금까지 마이 페이스에 온 것도 지금까지대로 할 수는 없게 될 것 같다. 방식을 바꿀 필요가 나오거나 새로운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없는 상황이 수도. 변화에 대응하여 여러가지를 유연하게 진행시켜 나갈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또한이시기에 들어온 정보는 옥석 혼효. 업무 처리 정보의 경우 반드시 차 정보인지 여부 출처를 확인한 후 사용한다. 루머에 농락하기 쉬운 때이므로 조심합시다. 한편, 뭔가를 배울 수있는 최적의 때입니다. 지적 흡수력도 높아 지므로 기억도 빨리 것. 전문 분야를 더 공부하고 늘리는 것도 좋지만, 약한 것을 극복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전 해 봅시다. 보름달을 맞이하는 29 일 쯤은 해외 브랜드 물건을 취급하고있는 EC 사이트에 원하는 것을 찾을수 있을지도. 그래서 구입 한 것은 부적 대신 될 것 같아서, 지갑도 가방도 예산의 범위 내라면 꼭 구입하자.

 

 

 

 

 

 

 

 

 

연애운 
***

서로 친절은 있어도 달콤한 분위기는 어려울 때입니다. 부담없이 말할 수도 한 걸음 발을 디디는 것을 상대방도 당신도 주저 해 버릴 것. 지금은 무리하게 거리를 縮めよ려고하지 않고 현상 유지가 좋은 아이디어 인 듯. 교제중인 사람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 봐. 적당히 듣고하면 실수 聞き漏らし하고 "전에 말 하더라"며 연인에게 차갑게 말 것. 싱글 사람들은 전혀 관심이없는 상대로부터 열렬한 러브 콜을받을 가능성이! 외형은 가볍게 그렇지도 생각보다 성실한 사람지도 모르기 때문에 아예 상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데이트 정도는하고 어떤 사람인지 살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미용,건강운 
***
컨디션면은 최상. 특히 운동 부족을 자각하는 사람은 여기서 뭔가 피트니스를 시작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을 습관화하면 체력이 급격히 올라간다. 면역력도 높아질 것입니다. 미용면은 피부 관리 방법에 얼룩이있을 것 같다. 낮에는 관리가 정중이거나 거친 수, 화장품 사용량도 낮에는 분분하다 모처럼 고급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그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매일 같이 치료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