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양자리의 주간운

 

***

"발밑을 좀 봐!"라고 어린 시절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분명히, 발밑이나 수중에주의하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넘어 지거나 컵을 쓰러 뜨리거나 일상 속에 많은 작은 함정이 있고, 젊은이와 노인 최대한주의 깊게 있는데 넘었던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이시기는 "손과 발 '보다 좀 더 넓은 범위를 볼 수있는 것이 원활하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더 말하면, "무엇을 받을지 '가 아니라'무엇을 호출하거나 '에 중점을 두는 방법이 안정감을 가지고 부쩍 움직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주위의 정보와 미세한 변화를 포착하고 그에 반응하는 형태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로됩니다. 하지만이시기는 '캐치 센서 "가 밤 애매한입니다. 한편, "시야를 넓혀 스스로 생각하고 자신의 측면에서 발생한다"고 안정 궤도에 고파 계속 탈 것입니다.

"의지"자칫 제멋대로과 오만, 횡포에 연결됩니다. 외계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신하고 깊이 생각해, 손탁하고 유연하게 대응 해 나갈 수 "현명한"고됩니다. 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아무리 "수신"해도 너무 이이루토는 발견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오히려 "여기에는 길이 없지만, 길을 만들자"정도의 발상이, 결과적으로 잘 나가는 느낌이있는 것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위화감, 의심 부정적인 감정. 그런 것들 이야말로 지금 중요한 돌파구입니다. "이것은 말 말자"고 평소라면 집어두면 같은 것도 지금이라면 그것이야말로 "열쇠"가 될지도 모릅니다. 그 열쇠를 사용하면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도 중요한 '문'이 열리는 것입니다.

"必要は発明の母"라고하지만,이 "필요"가 "불편"나 "불쾌"로 대체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이 논문은 인간 관계의 진행 방식이나 조직 운영, 가족의 운영 등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기분의 나쁨 육포하거나 충돌 할 점을 살펴보면, 거기에 "변경 가능한 조건"찾을 수 있습니다.

보기 부정적으로 생각 변경이 의외로 감행 가능성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높은 장애물을 낮추는"라든지, "이것 저것주의하는 것을 그만 둔다」등 소극적인 변경하여 지금까지 억압되어 있던 성장력 주체성에 스위치가 들어갈 수있는 것입니다. 이시기는 그런 변화도 발생하기 쉬운지도 모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유연한 자세가 맛의 쌍둥이 자리이지만, 지금은 약간 금욕적인 경질 자세가 물건을 말할지도 모릅니다. 항상 사람의 의견을 듣고 잘 밖에서의 지혜를 도입하는 것이 잘하는 사람도 이번주는별로 "듣는 귀를 가진"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독선, 제멋대로, 제멋대로 등은 당신의 가장 싫어합니까?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될 것을 굳이 두려움없이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주변의 위해도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모두 점심에가는 가게를 뽑자으로 전원이 「어디서나 좋아요 "라고 상황에서는"이것이 먹고 싶다!」라고 어리광을 말해주는 사람이있는 것이 "살았다! "입니다.

모두가 모두를 걱정 아무것도 결정할 수없는 어디에도 맞이한다는 상황에서 "(뭐라도) 뚜렷한 의지를 밝히고주는"사람이 무엇보다 소중한 것입니다. 비록 그 '의지'가 톤찐칸 경우도 그 사람이 내놓은 의견에 반박하는 가운데, 모두의 진정한 의지가 떠오르는 그 프로세스가 생깁니다.

이번 주 당신은 그런, 말하자면 「기둥」나 「축」, 「원안」같은 것을 내세울 수 없습니다. 당신 혼자의 세계에서도 주위의 눈 등별로 상관하지 않고 "자신이 생각해 온 것」 「자신이 원하는 곳"에 갈 때까지 가보라는 방침을 감행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