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천칭 자리라고하면 "사교적 인 사람 당이 좋다"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하지만 천칭 자리 사람들 중에는 "정의의 여신 아스토라이아"인 일면, 즉 "심판을 내리는 '라는 어려움도 듬뿍 담겨 있습니다. 천칭 자리 사람들은 어려운 심미안을 가지고 일을 엄격하게 평가 · 비판하고 때로는 엄격하게 단죄하는 것입니다. 천칭 자리는 바람의 별자리이며, 객관적와 논리의 별자리입니다. 그 목적이 사랑과 평화에도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수단은시 한없이 솔리드 샤프한 것입니다.

이시기, 당신의 세계에서 그런 "어려움"에 스위치가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어설픈 상황을 강화하거나 연결이 끊기는 것을 정리하고, 어디 될지는 모르는 상황에서 하나의 땅딸막 한 정책을 결정하고, 같은 작업이 진행 되겠지요. 평소에는 "조정형 '를 자처하는 사람도이시기는 어떤 의미에서 자신의 창의력 만에 충실한 예술가처럼"이렇게해야한다! "고 순수하고 절대적인 의견을 진술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어려움"당신 속의 부드러움과 평화주의와 결코 모순되지 않는 것입니다. 부드러움과 그냥 아무거나 허용하는 것이 아니라 평화는 누구와도 충돌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과연, 이것은 설명하는 것이 좋다구나"라고주의 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제대로 말로 설명 할 것"과 "말하지 않아도 서로 이해할 있는지"를 어느 정도 이상으로 무의식적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 판단이 대체로 맞다면 주위 사이에 큰 혼란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만, 실수가 많을 경우 충돌이 빈발하고 있습니다.

요즘 왠지 모르게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에 엇갈림이 많거나 묘하게 마찰이 증가하거나하고 있다면, "설명해야 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의 분리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분리"의 타당성은 날마다 점점 변해갑니다. 비록 같은 상대와 비슷한 루틴을 반복 만의 나날들이었다고해도 "말해야 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은 시간의 경과 속에서 변화 해 나가는 것 인 것입니다.

이번 주 당신은 주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실험적으로 조금 바꿔 보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드라마틱 한 정도의 변화가 일어나고 환경이 생생하게 쇄신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1년 3월22일~2021년 3월28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말하면 알"은 널리 퍼져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원칙입니다. 하지만 "너무 이야기하고있다"がゆえに 알았다주지 않는 사람, 왜냐하면 존재합니다. 좋은 화자 인보다 뛰어난 청자 인 것이 결과적으로 바람직한 신뢰 관계를 맺을,라고하는 설도 있습니다.

어떤 정책도 때와 장소에 따라,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은 "말하면 알 '라기보다는'이야기를 일단 중단하면 알」 「스스로 말하기 이외의 방법으로 의사 소통을하면 알」라는 전개됩니다 쉬울지도 모릅니다. 철저하게 상대에게 이야기를 해달라고 든가, 철저하게 다람쥐 쳇바퀴를하거나, 입을 다문 채 기대어 몇 시간 보내고 든가, 그런 일이 어쩌면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런 것은 말해온 터라 걸 알고있는 것" "누구나이 알고있는 것"이라고 시간에 노출되어 온 담론을 지금 다시 한번 꺼내 보니, 그 이유는 지금 유효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적어도 지금이 시간은 새 책보다 고전을 읽지 않은 책보다 읽기 아는 책이 색다른 물건보다 그리운 물건이 당신의 무기가되어 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