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작업 부하, 라이프스타일, 건강, 웰빙입니다.
Mercury Retrograde는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귀사의 유급 업무, 무급 업무, 일상 생활, 일상, 건강, 건강, 건강, 정신 건강 및 웰빙 영역에 있습니다. 적어도 한 가지 상황이 앞뒤로 갈 수 있도록 자신에게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주세요. 의료 보험 서류처럼 기본일 수도 있고, 휴면처럼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좋은 점은 당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것을 다시 검토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는 것입니다. 다음 몇 주간의 재실행과 일정 조정은 (5월 15일까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하고 있지만) 긴 후진을 시사합니다.

어쩌면 새로운 방법으로 담배를 끊어야 할지도 몰라요. 아마도 당신의 첫번째 외과의사는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2019년부터 여러분의 다이어트 결정을 살펴봐야 할 때입니다.

기본 작업, 무급 작업 또는 학습 수준에서,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이유로 취소, 대기 게임 또는 유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제한사항이 목록에 있을 수 있습니다.

5월 10일과 17일, 여러분은 2002년과/또는 1984년의 아주 오래된 업보를 보게 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는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입니다. 오래된 서류나 이메일을 검토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그럴 수 없다 하더라도 왜 아무도 자신의 행동을 바꾸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막힌 기록처럼) 순환적인 상황을 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특히 일, 집안일, 공부, 무급 업무와 관련이 있지만 여러분의 건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아마도 순환적인 상황인 것 같습니다.

 

 

 

 

***

염소자리, 여러분은 여러분이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에 대한 특별한 반응이나 반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환은 2022년 1월에 끝납니다.

2021년 5월 26일 수요일은 피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달 맞은편 제미니에 태양과 함께 하는 보름달 월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맹점이나 은폐입니다. 긍정도 부정도 아닙니다. 여러분을 멀리, 잘못된 길로 이끌 수 있는 막다른 골목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3주 전에 이 글을 읽고 있고, 취업 면접이나 치과 검진을 위한 어떤 날짜도 선택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일식을 피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종교, 심리학자, 상담가입니다.
2021년 5월 26일 수요일뿐만 아니라 5월 10일 월요일과 5월 17일 월요일에는 큰 해답이나 쉬운 길을 찾지 못할 것 같습니다. 성공회 신부님, 타로 독자님 또는 치료사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힌두교, 로마 가톨릭 교회, 또는 야자 독서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 날 점성술 차트에는 많은 '잡음'이 있고 여러분은 이슬람을 공부하거나 '알코올 중독자 익명'에 참여할 다른 시간을 찾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소음은 일단 5월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7월 초까지 위의 내용으로 인해 지연되거나 일정이 재조정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