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사수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사수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듀엣, 더블 액트, 듀엘스입니다.
5월은 결혼에서 이혼한 커플에 이르기까지 듀엣, 더블 액트, 듀얼이 까다롭고 여러분은 7월 7일로 빨리 나아가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Mercury Retrograde는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Gemini에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우편 및 기본 통신 지연, 되돌리기 또는 일정 변경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와 새로운 임대 계약을 추진해야 하거나 업무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하는 경우, 대기 중인 게임이나 유턴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사는 Mercury Retrosgrade가 모든 종류의 순환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2021년 5월 10일, 수성은 제미니에 있는 노스 노드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반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2002년 또는 1984년으로 다시 보내지는 며칠의 간격을 두고 제안합니다.

업보입니다. 그래서, 비록 얼굴이나 이름이 다를지라도, The Song은 변함없습니다. 여러분은 막힌 레코드를 듣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이 순환은 약 19년마다 반복되며, 반복될 때, 이 순환은 정말로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런 일이 일어났거나, 다소 비슷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요.

 

 

 

 

***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 달 맞은편 제미니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합니다. 이것이 전처와의 전쟁이든, 아니면 당신에게 비통신을 주고 있는 새로운 남자친구이든 상관없이, 그것은 상대방과 상황에 대한 큰 판단이나 결정을 위해 가장 잘 피됩니다.

왜 일식을 건너뛰나요? 당신은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없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다시 볼 수 있도록 5월 28일까지 주세요.

5월은 회고적 사고에 최고입니다. 7월 7일까지의 삶을 드레스 리허설로 이용하기 위해/저울의 반대편에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을 위해. 그것은 약혼이나 임신과 같은 극적인 것에 달려들지 않고 복습하고 다시 계산하는데 좋습니다. 2002년 혹은 1984년에 듀엣으로 나온 작품일 수도 있지만, 메이에게는 분명히 멋진 일이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고 말하는 것은, 지금부터 약 19년 후에 계속됩니다. 그러니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미지, 브랜드, 이름, 평판입니다.
5월 17일 월요일 가까운 월요일, 핀볼 기계의 한 구석에 부딪혔다고 느끼는 상황 중 하나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당신이 가세요. 외모, 직함, 이름, 프로필, 평판 모두와 관련이 있습니다.

2002년 및/또는 1984년 이후로 걷잡을 수 없는 심각한 카믹 슬랙 또는 끌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명심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한다면, 시간의 흐름은 여러분을 뒤로 끌어당기거나 계속 물을 밟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보다 더 큰 상황들이 여기 있습니다, 궁수자리.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021년 5월 26일 수요일에는 달 맞은편인 궁수자리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이 있습니다. 성형수술, 웹사이트 출시 등을 위한 더 쉬운 날을 찾으세요. 일식은 감추고, 절대 드러내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