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한가롭게 지낼 수 있는 주예요.휴가를 유효하게 사용해, 취미를 극하면 길합니다. 단, 별의 배치상, 혼자 있으면 소외감을 느낄지도.하지만 그것은 별의 움직임 때문에 실제로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후각 청각 등의 오감이 예민해지는 이 주, 의미 있게 보내면 보다 많은 행복을 누리기 쉬운 체질이 될 것입니다.아로마나 음악 등을 만져보고, 행운체질을 만들어요.



연애운
좋아합니다는 사인을 받고도 좀처럼 믿으려 하지 않는 당신입니다.상대의 의욕은 반감입니다.


직업운

끈기를 발휘합니다. 다만 지난 일을 신경써서 앞으로 나아가는 속도가 느려지기 쉽습니다.

 

재운
돈은 움직이고 싶어하지 않고, 저축하기에 알맞은 때입니다.무리하게 움직이려고 하면 한꺼번에 유출이 됩니다.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자유로워질 수 있는 주에요.직장이나 동료들로부터 거리를 두고, 오랫만에 마음으로부터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지금까지 이것저것 분투해 온 당신이니까, 마치 5월병에 걸린 것처럼 조금 정신이 나간 상태가 되어도 그런 자신을 용서해 주세요. 때로는 제멋대로 될 것 같지만, 그렇게 자아를 방출하는 것이 최선의 스트레스 발산이 됩니다.커피로 달래고요.


연애운
좋아하는 사람도 라이벌시 할 때. 뜻에 반해서 미움받을 만한 언동을 취해 버릴 것 같습니다.



직업운

의욕충실해요. 척척 일을 추진할 수 있을 것 같아요.그런 당신을 주변은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재운
적극적으로 나서길. 투자, 꾸지, 저금……모두 성공하기 쉬운 경향에.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사랑의 별로부터 자극을 받아 로맨틱한 주로. 그렇다고 해도, 때로는 라이벌이 횡연모 해 오는 등 환영할 수 없는 자극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분발 재료가 되는 것은 감사한 일입니다.덕분에 당신이 적극적으로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 접근할 수 있고, 상대가 당신을 선택하는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습니다.쾌조의 운기의 가호가 있으니 용기내요.수족관 길입니다.


연애운
사랑이 싹트기 쉬운 때에요.동정심과 친절심이 사랑으로 발전하면서 본격적인 사랑으로 성장하기도 합니다.



직업운

요령을 잘 잡으세요.열중할 수 있는 한편, 열이 잘 식고, 쉽게 싫증을 낼 것입니다.

 

재운
운이 좋습니다. 직감이 날카로워지고, 생각하는 대로의 변통으로 재물운은 한층 더 향상됩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