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환경이 좋은 이 주입니다.친구가 즐거운 이벤트에 초대해 주거나 궁금한 사람이 그쪽에서 접근해 주거나 행운의 사건 연발의 예감입니다.당신도 기분적으로 신이 나서 그런 행운을 즐기면서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운기는 매우 안정적입니다.아무 걱정할 것 없이 마음 내키는 대로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그런 당신의 행운액션은 게임입니다.



연애운
너그러운 당신. 가까운사람에게 당신이 자신의 사랑을 받아줄거라고 착각할것같아요.

직업운

높은 평가를 받아 직장에서 눈에 띄는 존재로.카리스마 발휘해서 리더 대발탁까지 하고요

 

재운
갖고 싶었던 것을 찾아서 낭비했습니다요.주머니는 가벼워지지만 마음은 넉넉히 채워집니다.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느긋하게 할 수 있는 운기 쾌조기입니다.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아늑한 거처에서 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해피위크. 별의 배치로 말이 많은 가족과 마음을 어지럽히는 친구들로부터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당신입니다.게다가 심신이 충실하여 혼자 있는 것이 전례 없이 쾌적하게 느껴집니다.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신체 구석구석까지 파워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요.요리가 럭키 액션입니다.


연애운
믿을만한 사람이 당신을 지켜주어서 진심으로 안심입니다.장래의 약속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직업운

지금까지의 노력이나 습득한 기능 축적의 성과가 나옵니다.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을 거에요.

 

재운
문 닫아 있습니다요.그런데도 절약의 성과는 좀처럼 나오지 않고 실망도 합니다.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별과의 궁합이 좋고, 운기는 안정적입니다.그런 이 주, 그리운 재회나 동료가 돌아오는 등 당신을 안심시키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소중한 사람이 곁에 없는 등 불안한 상황이 해소됩니다. 또 전과 같은 교류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늑한 분위기로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거에요.럭키뮤직은 보사노바입니다.경쾌한 음악이 더 편안하게 해줄 거예요.


연애운
당신의 말이 다른 사람의 마음을 울릴 때죠.사랑을 이야기하면 상대는 완전히 마음이 쓰일 것입니다.

직업운

커뮤니케이션 능력 발휘입니다.직장 동료와 긴밀한 의사소통을 도모하고 팀력도 향상됩니다.

 

재운
호기심에서 여러 가지 돈을 마련하는데 성공은 어려울 것 같아요.수고를 많이 해서 이익이 적습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