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게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운기절호조. 활력을 관장하는 별이 새로운 파워를 당신에게 주입합니다.매일을 액티브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게다가 지금까지와 앞으로의 스위치를 능숙하게 전환할 수 있는 당신입니다.가슴은 밝은 희망으로 채워지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겁먹지 않고 개성도 발휘해, 재차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깊게 할 것입니다.럭키 아이템은 캔들입니다



연애운
의외의 사람과 비밀스러운 사랑 시작의 예감이죠.짜릿한 상황에서 두 사람의 사랑은 달아오릅니다.

직업운

작업 내용이 바뀌어 의욕이 넘칩니다.일에 더 흥미를 가질 수 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운
돈의 흐름이 늦을 때. 생각보다 잔금이 있습니다,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가미류지 사자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사랑의 별로부터의 좋은 자극으로 연애운 결혼운 최고입니다.시간적으로 여유가 있고, 상대와 친밀한 메일을 주고 받거나 데이트에 초대되거나 해서, 사랑이 급속히 가속되는 이 주입니다.교제를 스타트시키거나 결혼식장의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새집의 사전 답사등을 하고 결혼이 현실성을 띠거나……이 호조기의 물결을 타고, 꼭 사랑을 결실시킵시다.개운화는 데이지입니다.


연애운
인기입니다. 흥정을 즐길 정도의 정신적 여유가 있습니다.여러 사람과 러브 로맨스도요.

직업운

조정역이나 중개역 등, 직장에서 연하의 힘센 존재로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운
쇼핑 운차이. 갖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면 이 주의 구입이 길합니다. 득이 됩니다.

 

 

 

 

카가미류지 처녀자리 운세  (2021/5/4 ~ 2021/5/10)

 

 

***

전체운 
좋은 자극을 받아 이상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럭키 위크입니다.틈틈이 활용하는 등 가까운 곳의 정리정돈, 방 구조 바꾸기 등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인터넷과 SNS에서 당신이 목표로 하는 좋은 본보기도 발견할 수 있고, 신변을 철저히 닦을 수 있을 것입니다.몸과 마음은 정돈되어, 편안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정원 가꾸기에 힘쓰면 길해요.


연애운
애인에게 요구하는 조건이 까다롭고, 멋진 만남이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좀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직업운

세심하게 작업할 수 있을 때 입니다.세세한 작업도 마다하지 않고, 진지하게 일에 임할 수 있습니다.

 

재운
관리 운영의 수완이 향상되어, 변통을 잘 할 수 있습니다.여유가 생기겠죠.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