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양자리의 주간운

 

***

'말하기 어려운 것'은 굉장히 많습니다.
누군가의 깊은 마음에 닿은 체험, 심으로부터 떨리는 듯한 감동, 「구제받았다」라고 하는 기분, 음식의 맛이나, 누군가와 있을 때의 특별한, 신비로운 안심감입니다.그러한 것은, 타인에게 설명하는 것은 물론, 일기에 적는 것조차, 어려운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누군가에게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는 요청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혼자서는 외롭기 때문에 곁에 있습니다 주었으면 하지만, 조용히 있습니다 주었으면 합니다.함께 쇼핑하러 나가고 싶지만, 자신의 용무만으로도 벅차서, 상대의 용무를 사귈 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어쩐지 뭔가 먹고 싶지만, 상대가 제안해 주는 것은 먹을 마음이 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이런 요망을 상대에게 이해할 수 있도록, 또한 화나게 하지 않도록 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주는 그런 「전하기 어려운 것」을, 이상한 방식으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또한 그로 인해 「지금, 나에게, 중요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스스로도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서서히 당신의 심신의 갈망을 충족시키는 것 같은 변화입니다.하지만 그 변화의 조짐이 좀처럼, 저 혼자서는 포착하기 어려운 것입니다.누군가와 이야기 하다 문득 '이것은, 내 안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는 표시다'라고 깨닫게 됩니다.

긴 딱지가 '이제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상태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혹은, 계속 부족했던 것을 손에 넣기 위한 방도가 「지금이라면 발견된다」일지도 모릅니다.어쨌든,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는 마음을 강하게 움직이는 변화와 발견이 있을 것입니다.그것은, 하나의 「구원」이 될 것입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시작할 때에요.
미래를 향한 문을 열 수 있도록, 훨씬 힘을 주고, 무엇인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얼마 전부터 이 '시작'은 차근차근 준비돼 있었는지도 모릅니다.아니면 이번 주에 갑자기 새로운 일이 쾅 하고 시작된다! 하는 경우도 있을 거예요.부글부글했던 것에 대해 대담한 해결책이 갑자기 번뜩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벌떡 일어나 문을 열고 달려나가 기회를 잡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누군가가 당신의 손을 잡고 멋진 배에 태워 줄지도 모릅니다.심지어는 당신 자신이 누군가를 새로운 세상으로 유인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는 별자리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에게 있습니다서의 「시작」의 타이밍입니다만, 특히 황소자리의 사람들에게 있습니다서, 그 진폭이 큽니다.시작의 스케일이 큼직큼직합니다.여기서 가장 멀리, 가장 높은 목적지로 향하는 것이 황소자리의 사람들입니다.하지만, 거기에는 반드시 도착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여기서부터 길을 가는 것에는 희망의 신이 바싹 다가서고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작심삼일이나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전방을 목표로 가장 먼 곳까지 가려고 하면 자신의 등 근처에 도달합니다.우리가 목표로 하는 '목표'도 그런 데 있을 수 있습니다.즉, 세상을 바꾸자! 와 같은 한없이 큰 목표는 우리 마음속에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의 세계에서는 아주 큰 미션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좋은 기회를 잡는 사람도 있고, 「이것이 내 활동의 장소다!」라고 생각되는 장소에 발을 들여 놓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찾던직장을찾는사람,자신다운삶의방식을만나는사람,이런사람이되고싶다라는롤모델을만나는사람도있을수있습니다.매우 중요한 포지션을 맡겨지고, 「받아 설거야!」라고 분발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시작하는 활동이 아무리 화려하고 대외적인 것이라도 거기서 시작되는 것은 아마 당신의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문제나 의문과 직결됩니다.지극히개인적인,자기마음의주제로결부되어있는거죠.결코 밖은 밖, 안은 안으로 구분할 수 없습니다.

이 시기 당신의 세계에서 시작되는 것은, 「남이 시키는 대로 하고 있으면 된다」라고 하는 것은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오히려 「자신이 자신에게 명령 할 수 있습니다」라고 하는 점이야말로,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