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1/6/1 ~ 2021/6/7)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교양을 닦는 주일입니다.별이 당신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합니다.쾌조의 운기도 있습니다, 공연히 책을 읽고 싶어지거나 열심히 공부해서 무엇인가의 자격을 취득하고 싶은 기분에 사로잡히거나 합니다.그런 당신은 눈부신 성장과 약진을 하게 됩니다.경쟁자들을 단숨에 따돌릴 수 있습니다 우월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이번 주의 개운 아이템은 필통입니다



연애운
신중한 경향으로. 괜찮은 사랑도 불안해서 뛰어들지 못합니다.상대가 지칠대로 지칠 것 같아요.



직업운

주의력은피카이치.누구보다세밀하고실수없이요.순조롭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재운
손익계정이 다듬어져 치밀한 관리운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능숙한 돈마련으로 저축을 실현했습니다.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특히 연애면에서 운이 좋아지는 행운입니다.별로부터 좋은 자극을 받고 대담해질 수 있는 당신입니다.작은 것에 구애받지 않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똑바로 사랑을 쏟고, 그럼으로써 상대의 하트를 완전하게 쏘아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밝고 천진난만한 당신의 미소는 빛나고, 그런 당신의 곁에 있고 싶다고 누구나가 생각할 것입니다.사랑을 이룰 수 있는 기회에요.용기내요.


연애운
매력업 넘버원에다가 한 번 올라가요.진심을 내면 의중의 상대의 사랑을 쟁취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직업운
당신다움이 활짝 피어납니다.주위로부터의 평가도 높습니다.온 힘을 다해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재운
길조 혼합. 돈 벌었다고 생각하자마자 바로 손실도 발생해요.농락당하지 않도록 견실하게요.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별의 움직임에 흔들림 없이 내 페이스로 보낼 수 있는 주입니다.그런 이 주의 테마는 「축적」.컬렉션에 동료가 더해지거나, 스톡 하고 있는 식재료나 잡화등을 한층 더 확충하거나 주위에 당신의 아군이 증가하거나.운기는 매우 안정적입니다.따스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런 당신의 행운의 물건은 가구입니다.


연애운
착한 당신에게 많은 사람이 치유될 때 입니다.당신은 모두의 결혼하고 싶은 사람 중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힙니다.

직업운
따뜻한 눈으로 주위를 지켜보는 여유인데요.힘들어하는 사람을 보살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재운
사람 돕기 등에서 예상치 못한 지출도 있고, 수지는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암시입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