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1/6/1 ~ 2021/6/7)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새로운 전개가 있는 자극적인 주에 말이죠.그룹에 새로운 동료가 증가하거나 일의 거래 상대가 바뀌거나 하는 것입니다.단지, 그런 새로운 전개에 따라갈 수 없는 기분이 되는 것이 이 주의 포인트. 게다가 대인면에서 뒤죽박죽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것은 모두 별의 배치 때문입니다.과민하게 반응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온화하게 지낼 수 있는 비결입니다.럭키 패션은 바지 정장입니다.



연애운
데이트를 신청하거나 장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라고 하거나요.사랑의 향방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요.



직업운

통신 기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장면이 증가할 것 같습니다.본격적으로 배워야 할 필요성을 절감하는 것도요.

 

재운
정보로 맛있는 경험을 할 수도 있고, 쓸모없는 재산도. 그리고 마시는 것은 위험합니다.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탄탄한 면이 평가를 받는 주입니다.주변에서 기대하는 역할을 적확하게 해내는 당신입니다.만사가 기대했던 대로 되어가고, 모두는 대만족입니다. 여러모로 높이 평가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당신 자신은 타인의 기분을 읽는 데 많은 힘을 할애하는 것에.별의 배치적으로도 사랑의 고갈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좋아하는 일에 몰두하는 등, 자신에게도 사랑을 쏟으세요.개운색은 분홍색입니다.


연애운
무심코 참아버리기 십상이에요.자신의 요망을 말하지 못하고, 상대의 형편에 휘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업운
끈기가 더해져 질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반면 이것저것 신경 쓰느라 좀처럼 나아가지 못하고요.

 

재운
돈이 정착하기 쉽고 도망치기 어려운 최선의 운기입니다.조금만 노력하면 저축 급증도요.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의욕이 나는 해피위크입니다.나태함이나 불절제등의 마이너스 요소가 배제되어 매우 적극적으로.신체의 밑바닥으로부터 파워가 솟아나, 무슨 일에도 적극적, 정열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호흡 곤란의 염려도 일절 없습니다.있는 힘을 다해 열심히 몰두하는 것으로, 상상 이상으로 많은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그런 이 주에 짜릿한 것에 행운이 깃들 거에요.


연애운
사랑의 이니셔티브는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누구나 당신 말을 들어줄 거예요.고백길입니다.

직업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기분에. 단지, 그것을 허락하는 여유가 직장에는 없고, 의욕감퇴도.

 

재운
츠키 있음. 쿠지나 현상에 도전하면, 생각지도 않은 임시수입을 타고날 것 같은 예감이 있습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