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2021/6/1 ~ 2021/6/7)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게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별이 옮겨가고, 운기는 단번에 상승합니다.정신적으로 개방되어 심신은 더욱 편해지고, 츠키가 자기편을 들어 주어 무엇을 하든 성공하기 쉬울 것입니다.친구가 늘고, 진행한 일로 많은 성과를 남기는 등 좋은 일 투성이에요.웃는 얼굴이 더 많아지고 그것이 또 다른 행운을 끌어당긴다는 좋은 순환에 넣습니다.주저하지 말고 많은 행복을 그 손에 듭시다.개운색은 고귀한 보라색입니다.



연애운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둘은 금새 의기투합이에요.바로결혼이야기가나올수도있고요.



직업운

재미있을수록 모든 일이 스무스하게 진행됩니다.자연스럽게 효율도 향상됩니다.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재운
돈의 흐름이 상상 이상으로 빨라, 저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지갑을 꼭 닫으세요.

 

 

 

 

 

 

 

 

 

카가미류지 사자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운기절절 호조. 거의 완벽한 운세. 특히, 안건이 정리되고, 분실물이 발견되는 등 과거가 깨끗이 청산되어, 밝은 기분으로 눈앞의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능력을 다해, 매사에 진심으로 임하는 당신.목표도 속속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어떤 일을 하든 훌륭한 성과를 남길 수 있는 최고의 한 주에 말이죠.그런 당신은 모두의 선망의 대상입니다.개성있는 패션길입니다.


연애운
가까운 곳에 새로운 사랑 예감이 있습니다요.친구나 직장 동료가 연인으로 승격될 확률이 높습니다.

직업운
서투른 작업에서 벗어나 흥미 있는 일에 몰두할 수 있는 행운의 주입니다.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요.

 

재운
의식이나 습관이 개선되어, 돈이 모이기 쉬운 환경이 갖추어집니다.자산 급증을 예감합니다.

 

 

 

 

카가미류지 처녀자리 운세  (2021/6/1 ~ 2021/6/7)

 

 

***

전체운 
싫어하는 사람이 떠나는 등 대인운이 안정되는 주입니다.인간관계가 원활해짐으로써 연애나 일 등도 잘 돌아가기 시작합니다는 점이 이 시기의 포인트입니다.친구의 도움으로 일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도 있고, 친구의 친구가 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그런 이 주에 당신의 행운아인은 시원시원한 사람입니다.홍차가 개운 음료입니다.


연애운
인기 많아요. 특히 결혼운 상승.당신을 인생의 반려후보로 보는 사람이 가까워서 급증할 것 같아요

직업운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모두가 끌어들이는 상태로.매우 바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재운
쇼핑 운차이. 저렴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갖고 싶은 물건은 이 주에 구입길입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