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태양이 21일에 게자리의 영역으로 돌아 오면 운세는 상승할 것입니다.그동안은 하고 싶은 일 등의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하여 21일 이후 단번에 GO사인을 내면 만사가 순조롭게 될 것 같습니다.지금,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도 도망치지 않고 성실하게 마주하면, 여기서부터는 서서히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이런 운세일 때는 무슨일이든 대담한 결단이 상황을 일변시키는 열쇠로. 플러스 사고로 대담하게 행동하십시오.업무에 있습니다서는 의견을 구할 수 있는 것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조금 과격한 의견이라도 정책을 느끼게 하는 제안을 할 수 있으면, 평가는 단번에 높아질 것입니다.대인면에서는 모처럼 운세가 발전하는 때이므로, 부정적인 사고의 사람과는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뭔가 하려고 할 때 근거 없이 반대하는 사람과 있으면 의욕이 떨어져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긍정적인 사람과 교류를 가져요.25일 만월 무렵에는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핵심 인물이 등장할 지도 모릅니다.이 보름달이 뜨는 무렵에 의기투합한 상대와 뭔가를 하면 그것이 미래에 크게 발전할 것 같습니다.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의 은혜로 호감도가 업.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때이므로,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거나 메일하거나 하는 기회를 꼭 가지고.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상대편에서 이야기를 꺼내어 조금 과장되게 리액션을 반환하면 단번에 거리가 좁혀질 것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연인의 새로운 면을 보기로. 그것을 알고 다시 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게다가 그것을 연인에게 이야기하면 둘의 유대감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또,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만남의 예감도 있으므로, 맥이 없는 상대를 계속 쫓는 것보다, 기분을 전환해 다음에 가는 편이 좋다고 하는 것도. 더 멋진 사람과의 인연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용,건강운 
***
생활리듬을 깨뜨리지 않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포인트. 특히 매일 하는 루틴은 아무리 바빠도 빠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조심해야 할 것은 충치에요.통증이 없다고 해서 그대로 방치해 두면 더 심해질 우려가 있습니다.빨리 치료하세요.치아 청소도 권해 드립니다.미용면은 모발 손상이 심각합니다.머리 관리를 꼼꼼히 하고 자외선 차단도 잘 해 두세요.헤드 스파 등 전문가의 손을 빌려 관리해 두면 회복이 빠를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