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지금까지 노력을 해 온 사람일수록 자신의 요망이 통과되기 쉬운 운세입니다.과거에 실패한 안도, 이 타이밍에 다시 제안하면, 이번에는 채용될지도 모릅니다.직장의 환경이나 처우의 개선이라고 하는 것도 윗사람에게 진언하는데는 좋을 때. 보다 좋은 방향으로 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다만 말투에는 조금 배려가 필요합니다.당연한 권리라는 식의 강한 어조가 아닌, 부드러운 말투에 유의해 주십시오.개선되면 어떤 메리트가 있는가를 설명하면 상대도 이해를 나타내 줄 것 같습니다. 또, 이 시기는 발상력이 자극되기 때문에, 훌륭한 아이디어가 무엇인가의 계기로 떠오르는 것도. 그것이 나중에 도움이 될 것 같기 때문에, 확실히 기억해 둡시다.또 학창시절의 친구나 옛 동료 등 잊혀지지 않는 사람들의 SNS를 들여다보면 재미있는 발견이 있을 것 같습니다.25일 보름달 쯤은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시간을 가져서요.그것이 생각보다 스트레스 발산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라이브 송신, 댄스, 연극, 영화감상등에도 행운이 있습니다.

 

 

 

 

 

 

 

 

 

연애운 
***

로맨틱한 사랑의 예감입니다.연애에 익숙한 사람들로부터 달콤한 유혹이 있을지도 몰라요.그 꾐에 빠르면 꿈같은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꿈에서 깨어나는 것도 빠를 것 같습니다.하룻밤의 관계도 일어나기 쉬운 때이므로 조심해. 짝사랑하는 사람은, 상대를 그다지 이상화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상대도 살아 있는 인간이기 때문에 장점도 있고 결점도 있습니다.그걸 안 다음에 좋아하니까.교제 중인 사람은 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애정이 깊어지는 운세입니다.동거를 단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때 입니다. 

 

 

 

 

미용,건강운 
***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기 쉽고, 또한 정서 불안정이 되기 십상입니다.사소한 일로 우울해지거나 하는 일도. 그것도 별의 일시적인 장난이라고 받아 들여, 너무 심각해지지 않는 편이 좋겠지요.이럴 때는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정신의 안정으로 이어집니다.밤샘이나 늦잠, 불규칙한 식생활은 불가합니다.미용면에서는 에어컨 등으로 피부 심부가 건조할 것 같아요.보습과 수분 공급은 잊지 마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