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신중함이 요구되는 운세입니다.어떻게든 될 것이라고 우습게 보다 보면, 어떻게 할 수 없게 되어 버둥거리게 됩니다. 특히 일에서는 트러블의 싹을 방치하지 않는 것입니다.아무리 작은 문제라도 진지하게 대처하고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큰 문제를 피하는 비결입니다.27일 이후가 되면 금성이 사자자리 구역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운세는 밝습니다.즐거운 일이나 기쁜 소식도 들릴 것 같습니다.그 때까지는 자신에게 엄격해지고, 아무 것도 루즈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또한 이번 시기에 일어난 일은 앞으로 또 한 번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좋은 일이라면 다음 기회를 기대하지요.나쁜 것이라면 재발 방지책을 제대로 생각해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25일 보름달이 뜨는 무렵에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그것을 실행하기에는 좀 용기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사람들이 뭐라고 할 수도 있겠죠.그래도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관철해 두면, 반드시 좋았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후회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이 27일 사자자리 영역으로 돌아옵니다.그렇게 되면 연애운이 상승하므로 그때까지는 적극적인 접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또, 이 시기는 변죽울리는 태도를 취하면 상대에게 오해를 주기 쉽고,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것 같습니다.사귈 마음이 없으면 권유는 확실하게 거절하세요.교제중인 사람은, 애인의 방자함을 너무 용서하면, 상대가 우쭐해질 것 같습니다.방자함이 에스컬레이트 하기 쉬우므로, 때로는 의연하게 엄격하게 대하는 것도 필요하겠지요.

 

 

 

 

미용,건강운 
***
기력은 충분히 있지만 몸 상태 자체는 다운되는 경향이 있는 것입니다.별로 무리가 가지 않는 때이므로 수면은 넉넉히 취하고 체력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식사도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세요.미용 면에서는 얼굴 T존 문제를 주의하고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나면 방치하지 마세요.즉각적인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피부 상태가 별로인 사람은 화장품을 바꿔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트라이얼 키트가 있는 화장품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