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동" 보다 "정" 의 운세입니다.담담하게 조용히 지내는 것이 행운을 불러들이는 길입니다.밖에나가는것보다집안에서공부나독서,요리,제조등을열심히하면얻는것이많은것같습니다.업무 면에서는 예정 외의 안건이나 돌발적인 사건이 있을 것입니다만, 그럴 때야말로 솜씨를 보일 만합니다.임기응변적인 대응으로 훌륭하게 극복할 수 있고, 그것이 주위로부터도 높게 평가받겠지요.또한 이 시기의 일은 출세나 경력, 승급 등에 영향이 있을 것 같기 때문에 항상 이상으로 힘을 써 두십시오.대인면에서는, 가까운 가족이나 친한 사람과의 사이에 약간의 트러블의 예감입니다만.사양하지 않는 사이이기 때문에 뻔뻔스럽게 본심을 말하기 십상입니다만, 이번 분기는 너무 심한 말은 향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생각보다상대방은상처받을것같습니다.25일 보름달 무렵에는 무언가를 부수거나 깨뜨리거나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그것은 일종의 액땜이죠.당신을 대신해 그것이 액운을 맡아 주었다고 생각하고, 감사를 하면서 정중히 처분합시다.

 

 

 

 

 

 

 

 

 

연애운 
***

그룹이나 동아리, 일의 팀 등에 사랑의 싹이 있을 것 같습니다.그 동료 중 한 사람과 사랑이 진전될지도 몰라요.이미 짐작이 가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 단둘이 있을 기회도 있을 것 같으니까, 그 때가 거리를 좁힐 찬스! 상대의 흥미가 있을 것 같은 화제를 흔들어 봐. 짝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에게라도 친절하게 해 두면, 그 평판이 상대의 귀에 전해질 것 같습니다.사교적인 저울자리의 장점을 살리고, 평상시 이상으로 주위의 사람들에게 웃는 얼굴로 인사하거나 배려가 있는 말을 건네거나 해 나갑시다.교제중인 사람은, 공동 작업이 정을 깊게 할 것 같습니다. 함께 요리하거나 DIY로 무엇인가를 만들거나, 둘이서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 보세요. 

 

 

 

 

미용,건강운 
***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곧 건강을 유지하는 것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발효식품이나 야채 등 면역력을 높인다는 식품을 많이 섭취하도록 합니다.근육을 단련하는 것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사무 업무가 많은 사람이나 재택 일을 하는 사람은 밖에 나가지 않는 만큼, 근력도 저하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복근 운동 등을 할 수 있는 것부터 도입하여 근력을 길러 나가도록 합시다.미용 면에서는 목욕을 할 때 욕조에 제대로 몸을 담그는 것이 중요합니다.몸의 깊은 곳까지 천천히 따뜻하게 하면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피부의 윤기도 달라집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