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별의 영향으로 리스키한 일에 도전하고 싶어질 것 같아요. 잘 될 것 같지만 실제로 해보면 어려움을 겪을 것 같아요. 특히 돈이 관련된 안건은 손을 대지 않는 편이 좋겠죠.이번 기는 무슨 일이든 안전 확실을 최우선으로 해 주십시오.일도 위기관리 의식을 높여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PC의 백업을 해 둔다, 트러블에 대비해 두 번째 방법을 생각해 둔다, 반드시 상사의 허가를 받고 나서 진행하는 등 만일의 경우도 상정해 일을 진행시켜 둡시다.대인면에서는 아군과 적군이 확연한 것 같습니다.자신에게 마이너스가 될 것 같은 사람은 가급적 거리를 두고 관계하지 않는 편이 현명합니다.반대로 도움이 되는 사람과는 적극적으로 교류를 도모해 나갑시다.함께 무언가를 실시하게 되면, 서로의 상승효과로 그것이 크게 발전할지도 모릅니다.25일 보름달 무렵은 불필요한 것이 의외로 고가에 팔릴 것 같습니다.명품이나 오래된 귀금속 등을 팔면 약간의 용돈이 될 것 같습니다.친정이나 조부모님 댁에도 그런 보물이 잠들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만.

 

 

 

 

 

 

 

 

 

연애운 
***

쫓으면 좇을수록 상대는 않는 운세입니다.금기는 메일을 몇번이나 보내거나 보이는 족족 건네기도 하지 말아 둡시다.조금 냉정하게 접하는 정도가 딱 좋을지도 모릅니다.또 나는 악랄한 손은 상대에게 간파되고 통용되지 않는 모양.줄 서기도 안 해는 게 좋겠죠.또, 상봉 때부터 사랑이 싹트예감도 있습니다.오랫동안 만나지 않았지만, 마음에 되는 상대가 있다면 자신부터 연락을 취하고 보면?교제 중인 사람은 연인의 심정이 높아지고 있다 아.너무 차가운 대응을 하면 실망시킬 수 있는 것에 조심하고.

 

 

 

 

미용,건강운 
***
하체의 혈액순환이 둔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사무직 종사자는, 때때로 종아리를 주무르거나 발뒤꿈치를 올리거나 해서 다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합니다.에어컨이 가동된 방에서는 다리가 차가워지는 것도 조심해야 합니다.미용면에서는, 이 시기에 피부 관리를 게을리하면, 피력이 뚝 떨어질 것 같다. 바빠도 매일의 관리만은 대충하지 말고 확실히 해 주세요.피부 상태가 더 좋아지고 싶다면 한국 등 해외의 화장품을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