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바쁜 팔자예요.일도 많아지는 것 같으니 나중에 가면 갈수록 내 시간을 낼 수 없을 것 같다.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면 예정이나 계획을 잘 짜서 그 시간을 의식적으로 확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일은 효율적으로 돌아가는 반면, 주위로부터 여유가 있습니다 보여져 여분의 일을 부탁받게 되기 십상입니다. 특히 재택에서의 리모트 워크를 하는 사람은, 집에 있는데 상당한 시간, 일에 빼앗기는 상태에도.온·오프를 확실히 구분하고, 사적인 시간도 소중히 하세요.또한 자칫하면 타산에 달리기 쉬운 경향이 나올 것 같습니다만, 너무 계산하면 평가가 다운됩니다.「손해 득봐라」라는 기분으로 가는 것이 결과적으로 실수입도 많을 것입니다.우편물이나 메일에는 지금의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정보가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평소에는 읽지 않고 버리고 있는 DM이나 메일 매거진도 한 번 훑어 보세요.25일 보름달은 아무리 친해도 친구나 친척 문제에 참견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최종적으로는 본인이 해결할 문제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켜봐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운 
***

만나는 시간과 사랑이 비례할 것 같은 러브운이에요자주 만나거나 함께 일을 하고 있거나 하는 상대와 마음이 통하고, 사랑이 싹트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그 반면, 원거리 연애중의 사람이나, 바빠서 연인과 별로 만나지 못하는 사람은 요주의. 마음이 점점 멀어지는 일도 있으므로, 메일이나 전화등으로 자주 연락을 합니다.프리랜서 사람은 공공의 규칙과 매너를 잘 지키는 유형의 사람을 주목해 보십시오.궁합이 잘 맞아서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미용,건강운 
***
건강 면은 환경의 변화에 의한 컨디션 불량에 요주의. 특히 직장을 옮기거나 이직을 한 사람은 익숙하지 않은 일로 인해 생각보다 몸이 피로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과 영양 균형이 잘 잡힌 식사는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필수적입니다.미용면에서는 눈꼬리나 입가 등 잘 움직이는 부분의 피부가 쇠약해질 것 같습니다.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시트 마스크와 에센스 사용으로 집중 케어를 해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