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21일에 태양이 난쟁이를 응원하는 위치로 돌아 오면, 운기는 힘차게 상승합니다.이런 운세일 때는 사양 말고 욕심쟁이가 되세요.일도 이기러 가는 자세가 츠키를 불러들입니다.프레젠테이션 등은 성공률도 높아질 것 같습니다.이직이나 부업등을 생각하는 것도 호기입니다.취직의 면접도 강하게 자신의 생각이나 패기를 전하면, 상대가 알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단, 세세한 작업은 누출 및 누락이 많아지기 쉽습니다.두 번 검토하거나 동료와 더블체크를 하는 등의 방법으로 실수를 막아 주십시오.대인면에서는 본심을 제대로 이야기하는 것이 호감을 살 것 같아요.겉치레 말을 하거나 생각지도 않은 말을 하거나 하면 그것을 상대방에게 간파당해 버릴 것입니다.특히 다른 사람으로부터 의견을 요구받았을 때는, 정말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솔직하게 전달하는 것이 상대를 위해서도 됩니다.25일 보름달 무렵은 언뜻 보기에 쓸데 없어 보이는 것이 달을 끌어당길 것 같습니다.충동구매, 심심풀이, 잡담 등에 행운의 실마리가 주어집니다.

 

 

 

 

 

 

 

 

 

연애운 
***

27일까지는 금성의 은총이 있습니다 러브운은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어프로치를 합니다면 그것까지 하는 편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먼 곳의 사람과의 인연이 나와 있으므로, 원격 화면 너머의 교류나 클럽 하우스와 같은 SNS에는 신선한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목적의 상대가 있는 사람은, 상대의 의견이나 발언에 찬성하면, 상대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연인과 장래의 이야기를 해 보세요.서로의 꿈이나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등을 서로 이야기하면 상대의 가치관도 분명히 보여져, 서로 장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한번 아프면 오래갈 것 같아요.영양 밸런스가 좋은 식사를 하고 충분히 수면을 취하여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또한 이번 시즌이 생리에 해당하는 사람은 무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자신의 몸을 돌보면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미용면에서는 다양한 화장품을 너무 많이 바르면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것 같습니다.심플한 관리가 최고입니다.특히 목욕 후에는 평소보다 화장수와 에센스 침투도 좋을 것 같습니다.몸이 따뜻할 때 충분히 발라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