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2021/6/30)

728x90
반응형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6/15 ~ 6/30)

 

전체운 
***

태양과 금성이라는 두 개의 길성이 물고기자리에 힘을 주는 위치로 돌아옵니다.그래서 운기는 상승이에요.승부운이 강한 때이기 때문에 평소라면 주저하고 하지 않는 것도 과감히 도전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따뜻하게 해두었던 방안이나 계획했던 일이 있습니다면 꼭 실행하세요.일도 의욕적으로 합니다면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을 때 입니다.단, 독단전행은 불가합니다. 어느 정도 자신에게 권한이 있는 경우라도 상사나 선배에게 상담과 보고를 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그들의 강력한 백업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또, 이 시기의 자기 투자는 헛되지 않습니다.스텝 업을 하기 위한 공부나 세미나 참가 등은 적극적으로 행해 주세요.대인면에서는, 당신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지는 상대가 등장할 것이라는 예감이 있습니다만, 상대하지 않는 것이 정답입니다.도발에도 타지 않고 여유를 보이는 편이 더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요.25일 보름달 무렵은 자신의 정책이나 방식을 관철하는 것이 행운입니다.주위에서 완고하다는 말을 들을지라도 개의치 말고 자신의 방식을 따르도록 하세요.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이 26일까지 물고기자리에 행복한 사랑을 가져다줄 위치에 있습니다.짝사랑하는 사람은 여기에서 상대에게 존재감을 표시해 두고 싶은 곳입니다.어떤일을해야상대방의마음에임펙트를줄수있을지생각해보죠.고백이라는 직설적인 애정표현보다 조금 뒤틀린 접근방법이 상대의 마음에 남을 것 같습니다.프리랜서 사람은 가게의 스탭등 모르는 사람에게도 정중한 대응을 하는 사람은 표시해둬. 궁합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교제중의 사람은,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애정을 전하는 말을, 쑥스럽지 않고 많이 입에 댑시다.연인의 마음속에서 사랑받고 있는 실감이 강해지고, 당신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더해져, 바람기 방지도 될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면역력이 높아질 때에요.이런 팔자일 때 몸에 좋다는 말을 들으면 몸 상태가 훨씬 좋아질 것 같습니다.피트니스든 건강 보조 식품이든 상관 없기 때문에, 뭔가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단, 작심 삼일로 끝나기 쉬운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의지를 강하게 가지고 계속해 주십시오.미용면에서는 눈화장을 좀 바꿔봐요.인상이 바뀌면서 행운을 끌어당기는 파워가 커질 것 같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