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게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활력의 별 수호를 통해 파워풀해질 수 있는 이 주, 기분 좋게 사람에게 대접하거나 기세로 선물을 하거나 합니다.그런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는 쾌활해질 수 있지만, 고독에는 약하고, 혼자 있으면 외로움을 통감할 수도 있습니다.당신이 평화로운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정신위생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기억하세요.둥근 얼굴을 가진 사람이 럭키 퍼슨입니다.



연애운
매력적인 당신에게 첫눈에 반하는 사람도. 스스로 고백을. 누구도 당신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직업운

카리스마 업입니다.모두에게 그리움을 받고 기쁜 반면, 부담을 느끼게 되는 일도 있습니다.

 

재운
패션이나 취미등 자신을 위해서 대지출 증가입니다.결과, 수지는 비슷하게 됩니다.

 

 

 

 

 

 

 

 

 

카가미류지 사자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의 배치적으로 주위로부터의 영향이 클 때.그런 이 주, 동료끼리의 싸움에 어느새 연루되어 있거나, 친구의 고백의 대역을 맡기도 하겠다.상냥하고 대화하기 편한 당신은 무엇인가 하고 권유 받기 쉽고, 예상 밖의 전개에 뛰어들 가능성 높음.어느 의미, 의외성에 찬 충실의 일주일이 됩니다.허브 티가 침착하는데 효과적.


연애운
사랑에 드라마, 로맨스를 요구하는 경향에.안정된 사랑에는 흥미를 가져라 없겠죠.

직업운
꾸준히 실력을 받을 때. 다만 어필 미흡하지만 영향으로 평가는 지금 하나의 것으로.

 

재운
돈이 들고 나오기 어려울 때.한꺼번에 예금이 증가할 수 있겠다.

 

 

 

 

카가미류지 처녀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안정된 운기 속에서 본래의 지성이 빛나는 주에 말이죠.이 주의 당신은 용병으로 활약하는 암시. 박식하고 통찰력이 뛰어난 당신입니다.망설이는 친구들이 구원을 위해 모여들 것 같습니다.의사소통 능력이나 표현력도 뛰어난 당신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희망찬 답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다른 사람을 돕는 데 전례 없는 보람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기운을 차리거나 데이트에 초대받거나요.두근두근해서 가슴이 터질것만 같았어요.

직업운
정보를 잘 다룰 줄 알고 항상 우위를 점하게 될 것 같아요. 다만 듣고 싶지 않았던 얘기까지 다 들릴 줄도 알고요.

 

재운
얻어맞아 운좋아요.얻어먹거나 선물을 받는 등 트위터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