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과의 궁합이 좋고, 느긋하게 지낼 수 있는 주입니다.운기도 아주 안정적이에요.방에서 진심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거에요.그런 이 주에 오감이 가는 당신입니다.냄새에 민감해지기 때문에 아로마 공부를 시작하는 것도 좋고, 미각도 뛰어나기 때문에, 일품 주문 음식을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최고의 것을 사람에게 추천하면 크게 감사하실 것입니다



연애운
끈기 있는 보람이 있고, 이상의 사람과 맺어질 예감이예요.둘은 곧 의기투합이에요, 결혼 약속도.



직업운

집착이 강해질 때 입니다.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반면 속도는 뚝 떨어지죠.

 

재운
돈이 머물려고 합니다.저축에 적합한 때입니다.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하면 저축 증가도요.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주변을 살피거나 경쟁자와 절차탁마하거나 해 온 당신입니다.이 주는 다른것에 번거로움 없이, 차분히 자신을 대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지 자신을 위해서 무엇인가를 하려고 하면, 순간에 행동력을 잃는것도.별은 말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그저 자신을 위로하기만 하면 된다'고.나를 기르고 힘을 충분히 충진하세요.럭키 아이템은 만화입니다.


연애운
당신 주도로 사랑이 전개됩니다.상대방은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서 뭐든지 해줄것 같습니다.

직업운
의욕적인 자세는 평가받지만 실제로 실력 발휘 기회는 의외로 적어 실망스럽습니다.

 

재운
극단적인 운기. 이득을 추구하여 대담하게 나오면, 단번에 큰 손해도. 조심스러운 것이 제일입니다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의 이동으로 다양한 믿음으로부터 해방되는 주입니다.'나란 이런 인간'이라는 테두리를 벗어나 더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무작정 하거나 막무가내로 하거나, 어느 때보다 대담해져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는 일도 있습니다요.변하는 자기 자신, 예상치 못한 상황, 그것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더 많은 행운을 얻는 비결입니다.열대어가 힐링 아이템입니다.


연애운
좋아하는 이유가 동정 때문인지 애정 때문인지 잘 모르겠고, 상대에게 폐를 끼치기 쉬울 때예요.

직업운
목표를 향해 곧장 달려가고 있습니다.진지한 마음으로 일에 임할 수 있습니다요.자연스럽게 평가도 업이 됩니다.

 

재운
운기의 조종 곤란이. 될 수 밖에 없으니까, 특별한 움직임은 그만 두길 잘했습니다요.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