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양자리의 주간운

 

***

의사소통상의오차,오해,끊김.요즘만약에그런고민이있습니다면이번주를경으로아마깔끔하게해결될것입니다.이것저것 생각해도 답이 나오지 않았다는 것이 겨우 생각의 도리가 보입니다.오지 않았다는 연락이 도착하여 멈춰 있던 차량이 운행을 하기 시작합니다.

움직이기 시작한 차량, 움직이기 시작한 이야기입니다만, 우선은 이번 주에 하나의 도달점에 도달합니다.「어쨌든 여기까지 왔다!」라는 마일스톤은 당신을 뜨겁게 달궈줄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하고 싶은 일도, 좋아하는 일도, 즐기고 싶은 일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사랑하는 것이 있고 몰입할 수 있는 테마가 있습니다.「아니아니, 그런 건, 아무것도 없는데?」라고 하는 사람도, 분명 이번 주말에는 「역시, 있었다!」라고 하는 기분이 될 것입니다.이번 주에서 다음 주까지, 「사랑과 창조」의 순풍은, 점점 강해집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몇 가지 도구 중에 지금까지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있던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러면 이번 주에 그걸 쓸 수 있게 될 거예요.돈에 관해서도 「일시정지」하고 있던 상황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이번 주부터, 「정지」가 해제되어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일단 움직이기 시작하면 바로 부드러운 순풍이 불어오고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지금까지 어떻게 움직이면 좋을지 몰라 멈춰 서 있던 사람도, 조금 움직일 수 있게 된 순간, 차례차례로 「다음 방법」이 보일 것 같습니다.

퍼즐이나 수수께끼를 풀려고 할 때 그것이 '언제 풀릴까'는 결코 알 수 없습니다.어느 순간이 찾아오다가 전격적으로 '모르는 상태'에서 '모르는 상태'로 넘어가는 거죠.거기서부터는 결코 「모르는 상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이번 주, '모른다'에서 '알았다!'로 이행하는 좀 극적인 순간이 찾아올 기미가 보입니다.수수께끼가 풀리고 미래 쪽으로 한 걸음 내디딜 수 있는 드라마틱한 타이밍입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5월말부터의 정체감이 싹 사라져갑니다.지금까지 혼란 속에 있던 사람, 일시 정지한 채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던 사람, 원인 불명의 모야모야 속에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기분이 싹 바뀌어, 몇개의 방향에서 고사인이 나와, 과감하게, 결연히, 신선한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까지 별로 아슬아슬하게 진행되지 않는 시간이었을지도 모르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필요한 것이나 앞으로 도움이 될 만한 것을 모으거나 주위와 무기와 도구를 맞추거나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조금씩 쌓아, 안개가 개인 지금, 조금 전보다 훨씬 「준비가 된」당신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드디어 당신의 장기를 사용해서 전진할 수 있습니다요.그것을 응원하는 듯한 멋진 선물도 이번 주 손에 날아들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