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상승운기를 타고, 전례 없이 즐겁게 살 수 있는 주입니다.뭐니뭐니해도, 당신 자신이 상상 이상으로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알아챌 수 있는 부분이 재산이 될 것입니다.독창적인 발상으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거나 재미있는 말을 해서 사람을 기쁘게 하거나 당신의 주위는 항상 웃음으로 싸일 것 같습니다.하루하루 유쾌하게 지내다 보면 일주일이 훌쩍 지나갈 겁니다.현악기 연주길입니다.



연애운
자유롭고 좋을 때에요.사랑하는 당신을 위해서라면 상대는 뭐든지 말을 들어줄 겁니다.



직업운

모두의 응원을 받아 자신답게 일할 수 있을 때입니다.일하는 것이 즐거워질 거예요.

 

재운
돈을 쓰는 방법이 대담해지기 쉬운 때입니다.건실하게. 다만 미래에 대한 투자는 길합니다.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과의 궁합이 좋고, 운기절호조. 특히 이 주는 연상과의 관계가 좋습니다.선배와 마음이 맞기도 하고, 상사가 좋아하기도 할 것 같습니다.그 결과, 직장에서 돌봐주는, 훌륭한 맞선이야기를 가져다 주고 좋은 인연이 있는 등, 행운의 사건이 가득합니다.많은 사람에게 귀여움 받는 이 주에 마음놓고 응석을 부리는 것이 행복 득템의 비결입니다.개운 상품은 신문입니다.


연애운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들로부터 확실한 사랑을 받는 주입니다.장래에 대한 불안은 없어질 것 같습니다.

직업운
냉정 침착, 적확한 판단 등이 신뢰를 모습니다.리더 역으로 밀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재운
기꺼이 선배나 상사가 도와줍니다.돈 걱정은 일절 하지 않아도 돼요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쾌조의 운기에 힘입어 정신적인 성숙기에 들어갈 수 있는 주입니다.이 주의 테마는 [철학]입니다. 살아가는 의미, 앞으로의 전망 등에 대해 이것저것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때로는 별의 역행에 의한 미혹의 미로에 빠지는 일도 있지만, 당신이라면 괜찮습니다. 그 미로에 과감히 임해, 자기 나름의 답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수수께끼 풀길. 무엇이든지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운
인기인, 궁금한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고백을 받거나 운명적인 만남에 설레게 하기도 합니다.

직업운
의욕만만. 게다가 위를 향할 생각만 머리를 스쳐 눈앞의 일에 집중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재운
사용해도 금방 다시 들어오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돈이 모일 기세가 있을 때죠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