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게자리의 주간운

 

***

첫 달의 시작이네요, 축하드려요! 생일 달은 '시작'의 타이밍이지만, 이번 주의 당신은 특히, 혼자 조용히 고민하고 있는 상태에서 벗어나, 쓱 고개를 드는, 조용한 시작의 한 걸음을 내딛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누군가를 기다리게 했습니다면 상대방에게 대답을 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아니면 반대로 누군가의 생각이 정리되기를 기다린다면, 제대로 이번 주에 그 결론을 받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일 부근은 일반적으로 축하의 말을 받거나 선물을 받거나 하는 등 즐거운 일이 많습니다.지금은 모두 함께 파티를 하는 것이 꽤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그래도, 이번 주는 사람의 상냥함과 애정을 다이렉트로 받아 들일 수 있는, 깊은 기쁨의 순간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좀처럼 정해지지 않았던 스케줄이 이번 주를 경계로, 순조롭게 정해져 갈 것 같습니다. 정리되지 않았던 팀내의 논의도, 매우 건설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합니다.지금까지 보조가 맞지 않아 우물쭈물하고 있던 상황이나, 할 일은 정해져 있는데 좀처럼 순서를 정하지 못하고 있던 상태에서, 겨우 벗어날 수 있습니다.당신을 둘러싼 사람들이 모두 미래를 향해 방향을 바꾸겠습니다.당신 자신도 또, 확 자신이 가고 싶은 방향으로 돌진할 수 있게 됩니다.

작지만 꾸준히 해온 것이 결실을 맺습니다.누군가의 요구와 당신의 배려가 맞물려 훌륭한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누군가로부터 큰 감사를 받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혹은 반대로, 당신이 기다리고 있던 것을 누군가가 「내려」주는 기색도 있습니다"지금의 자신에게 딱 맞는 「묘약」을 선물받는 장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힘내길 잘했습니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순간이 돌아옵니다.요즈음 「이 방향으로 정말로 좋은 것일까」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은 빗나간 것은 아닌지?」라고 하는 불안을 안으면서 나아가고 있던 사람도 적지 않았을 것입니다.그런 미로 같은 상태에서 이번 주 말끔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과연 이곳은, 목표로 하고 있던 장소다!」라고 알게 되어 새로운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습니다서도, 당신의 배려나 애정, 상냥함이, 제대로 상대에게 전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아니면누군가에대한오해가풀려서깊은신뢰관계가생길수도있겠죠.이해관계가 아닌 순수한 마음의 결합 속에서 미래에 대한 소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서로가 똑같이 「마음의 말」을 사용해 이야기할 수 있는, 귀중한 장면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