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예를들면"자신의꿈을계속가족들이반대를하셨는데반대의꿈을이루었더니,그성과를꾼가족들이일전적으로응원해주게되었다."라는일화를많이보게됩니다.이야기해도 결코 이해해 주지 않았던 것이, 실제로 임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에 의해서 알게 되는 것은, 멀리 돌아가도, 매우 기쁜 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어쩌면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도 그런 일이 일어날 지도 모릅니다.조금 멀리 돌아서 갔지만, 그만큼 깊은 이해와 응원을 얻을 수 있는 상태가 생기는 것입니다.

요즘 당신은 아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요.그 노력에 대해서, 이번 주부터, 주위가 여러가지 형태로 「반응」해 줄 것입니다.자기가 하는 일에 대해 아무런 피드백이 없으면 불안한 법인데, 이번 주는 약간의 시차를 거쳐 겨우 당신에게 「소리가 닿을」 것 같습니다.그것들은 기본적으로, 매우 기쁘고 상냥한 마음이 넘치는 목소리일 것입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어렸을 때 아파서 잠시 쉰 다음에 학교 가는 날, '친구들이 원래대로 잘 지낼까?'라고 굉장히 불안했거든요.어른이 되고 나서도, 무엇인가로부터 일시적으로 멀어진 후에 「재회·재개」할 때는, 「원래대로 할 수 있을까」 「관계는 계속 되고 있을까」라고 불안하게 됩니다.만약 당신이 지금, 그런 불안을 안고 있습니다면, 「괜찮아, 제대로 관계는 계속 되고 있고, 사랑도 우정도, 신뢰도, 반드시 돌아옵니다」라고 대답합니다.그것도 꽤 빠른 단계에 서성서성 행진하면서(!) 돌아와 줄 겁니다.

승부와 도전의 시기에 들어와 있는 난쟁이 여러분입니다만, 최근 좀처럼 조건이 갖추어지지 않거나, 제휴가 잘 되지 않거나 해서 불안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이번 주부터 그 주변의 불안이 현실 속에서 하나하나 해결되어 갑니다.'마음의 문제'가 아니라, 사실적인 조건을 제대로 모아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그 결과 마음도 크게 열리고 거기에 사랑이 밀어닥칩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5월 말경부터 인간관계에 정체감과 혼란이 있었다면 이번 주를 경계로 그 상태에서 말끔히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기다리고 있던 사람이 나타나고, 약속도 조금 늦어져서 제대로 지켜 줄 수 있습니다.받을 수 있는 것을 받고, 쟁취할 수 있는 것을 쟁취하고, '좋아!' 라고 하는 반응과 착지 감각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지금 당신의 세계는 밖으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그 연장에 이번 주 더욱 힘이 납니다.모험은 가속화하고 도전은 확대됩니다.

한편, 평소에는 잘 정리되어 있던 장소가, 이번 주는 조금 복잡해질지도 모릅니다.다양한 물건을 서랍에서 꺼내 성대하게 진열해 보는 환경적 혼란이 일어날 기미가 보입니다.그렇지만, 이것은, 실은, 당신의 마음속에 펼쳐지는 큰 우주를 「개척」하기 위한 스텝인 것 같습니다.「밖으로!」의 기세가 더해지는 한편으로, 내적인 것도 한층 더 큰 확대를 보이고 있는, 지금은 좀 특수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