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남을 돌봐야 할 팔자예요.직장에서 신인 교육계가 되거나 친구나 가족이 의지해 오거나 하는 것입니다.이곳은 사람을 위해 발벗고 나서세요.지금이라면 상대에게 도움이 될 것 같고, 그것이 자신에게 있습니다서도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또 일이 느린 사람에게 화내는 장면도 있을 수 있습니다만, 거기는 비난의 시선을 주지 않고 관대해져서요.넓은 마음을 보여주면 인망도 모입니다.일 그 자체는 그다지 욕심을 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공로는 남에게 양보할 정도의 기분으로 있는 편이, 결과적으로는 자신의 평가가 높아지는 것에.이번 시즌은 자신의 나쁜 버릇을 고칠 절호기이기도 합니다.지각하기 쉽고, 낭비하기 쉽고, 식생활이 흐트러지기 쉬운 등,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점을 여기에서 확실히 개선해 둡니다. 그러면 일적으로나 대인면에서나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머리도 맑아지고 훌륭한 아이디어도 떠오르죠.6일 초승달은 장기계획을 세울 절호기입니다.초승달의 파워가 작용해서 도중에 좌절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운 
***

연애면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이나 애인을 믿을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닌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닌지 등으로 추측하는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의심을 갖기보다는 상대를 믿는 편이 좋다고 별은 말하고 있습니다.상대의 좋지 않은 소문 등도 귀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만, 그것도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프리랜서는 이 시기에 인연이 있는 상대는 꽤 우수한 타입입니다.결혼상대로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당신을 냉정하게 관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특히 사람에 따라서 태도를 바꾸거나 당신의 언동이 일관하지 않거나 하면, 마이너스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대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미용,건강운 
***
바로 생활 개선이 몸에 큰 영향을 줄 때입니다.밤을 새우거나 식사에 소홀하다면 여기서 생활면을 재정비해 두세요.운동이 부족한 사람은 매일 10분이라도 좋기 때문에 운동 습관을 길러 둡시다.생활이 정돈되어 있으면 면역력도 올라가고, 질병이 접근 할 수 없는 몸이 될 것입니다.미용면에서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되기 쉬울지도 모릅니다.모공 얼룩이 한 원인도 있을 것 같으니 외출 후 집에 돌아오면 빨리 화장을 지우고 세안을 해주세요.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