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인기운이 고조되는 운세입니다.각 방면에서 여러가지 권유가 있을 것입니다만, 어느 것에 참가할지는 잘 음미해 주십시오.나중에 날아든 권유 쪽이 즐거운 경우도 있습니다.SNS 팔로워도 증가하는 때이므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점점 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또 새로운 일에 도전해 지금까지의 생활을 의식적으로 바꾸는 것은 개운합니다.현상을 바꾸는 것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리스크만을 생각하지 말고 도전할 용기를 꼭 가지세요.이 시기에 새롭게 해보고 싶은 것은 적성이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습득하는 것도 빠를 것입니다.일은 규칙이 바뀔 예감이 있습니다요.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이 됐다가 규칙이 바뀌었어요.새로운 규칙에도 재빨리 익숙해질 것 같기 때문에 유연하게 대응해 나가도록 합시다.6일 초승달 쯤에는 현상약사가 당첨될지도 몰라요!? 「어차피 맞지 않는다」 등과 네거티브로 생각하지 않고, 즐길 생각으로 해 보면 어떻습니까?

 

 

 

 

 

 

 

 

 

연애운 
***

당신의 오리지날한 매력이나 개성이 두드러져, 거기에 이성이 주목하는 때입니다만, 당신의 캐릭터가 오면 올수록, 가까워지는 이성의 타입도 치우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접근해 오는 타입이 당신의 취향이 아닌 경우는 밀어내는 캐릭터를 조금 바꿀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결혼이야기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운세입니다.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가 시작될 예감도 있습니다.여기서 일단 자신이 이상으로 삼는 결혼생활에 대해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결혼하면 아이는 갖고 싶은지 등 막연한 것이 아니라 구체적으로 생각하면 그것이 실현될 방향으로 운세가 진행될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체력은 충분해. 근육이 발달하기 쉬운 시기이므로, 보디 개조에는 안성맞춤이에요.집중적으로 운동을 하면 단기간에 긴장된 몸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찬 음식과의 궁합은 좋지 않고, 배탈이 나거나 할 것 같습니다.음료는 가급적 아이스보다 따뜻하게 해 주는 것이 현명합니다.또한 이번 시즌에는 건강한 이미지가 운기를 업 시키므로, 오렌지 계열의 블러셔나 립스틱으로 발랄하고 밝은 색기를 띄워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