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태양이 처녀자리의 교제 범위를 확대하는 위치로 돌아옵니다.지금까지 알게 된 적이 없는 직업의 사람이나, 주위에 없었던 타입과의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이 시기는 「나와는 타입이 다르다」라든지 「파장이 맞지 않을지도!?」라고 생각하는 인물일수록 궁합이 맞는 것 같다.피하지 않고 굳이 교류를 가져 봅시다.거기에서 더욱 유익한 인맥이 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또한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이 시기의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것이 중요한 계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일은 쾌조를 보이고 있습니다.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던 작업도 척척 정리될 것 같습니다.자신의 일이 끝나면, 주위의 사람에게 도움을 주면 그것이 복을 부르는 것에. 감사도 받고, 당신의 신뢰로도 연결될 것입니다.다만, 25일 쯤은 공사 모두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잘 안되는 일은 일단 보류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하는 것이 편할 것 같아요.이번 보름달은 17일에 일어납니다.요즘 뭔가 번쩍 떠오르거나 감이 잡히거나 한 것은 메모라도 해 두세요.행운의 요소가 있는 것 같아요.

 

 

 

 

 

 

 

 

 

연애운 
***

연애도 좋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운세이니 적극적으로 접할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설령 상대방 앞에서 실수를 저질렀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그것마저도 매력이나 개성의 하나로 받아들여질 것 같습니다.교제중인 사람은, 연인과 마음이 서로 통할 때. 자신이 만나고 싶어할 때는, 상대방도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겠지요.메일을 하면, 「지금 메일하려고 생각하고 있던 참이었어요」라는 것도.이번 기회에 듣지 못했던 말을 입 밖에 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듣기 좋은 분위기가 될 것 같은데요.새로운 사랑의 발걸음은 금성과 화성의 파워가 강해지는 16일 전후가 유망합니다.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자리에는 참가해 보시죠. 

 

 

 

 

미용,건강운 
***
체력은 충분해요. 오히려 에너지가 너무 많을 것 같으니까 몸을 자꾸 사용해요.스포츠를 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지금이라면 실력이 빠를지도 모릅니다.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지근거리에서 접할 기회가 많아질 것 같으니, 신경이 쓰이신다면 털을 처리해 주세요.페이스도 바디도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