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2/15 ~ 2022/2/28)

 

전체운 
***

감정 조절이 필요할 때에요.충동적으로 모험하고 싶어질 것 같지만,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면 후회 할 것 같다. 특히 갑자기 일을 그만두고 싶어지거나 잘 조사도 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달려들거나 하는 것은 위험. 충동구매 등도 반품으로 이어지기 쉽고, 배송비 부담이 낭비되기 쉽습니다.다만 복수운은 있습니다.이전에 도전하고 잘 되지 않았던 일이나, 도중에 좌절했던 일 등에 재도전하는 것은 대길. 지난 번의 실패를 살리고, 이번에는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일은 19일 이후로 전환될 예감입니다.상황에 따라 임기응변으로 대응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자기 생각에 연연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25일 전후는 친한 사람에게 응석이 생기기 쉬운 때입니다.속셈이 뻔한 만큼 무신경한 발언을 하기도 하고요.그게 상대방을 화나게 할 것 같으니까 조심해요.이번 보름달은 17일이에요요즘은 팀워크가 좋아요.당신이 솔선수범해서 멤버를 정리하면 최강의 팀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도 단독 행동보다 동료 몇 명과 함께 하는 것이 행운의 일과 조우할 가능성도 높은 것 같습니다.

 

 

 

 

 

 

 

 

 

연애운 
***

이상하게도 저자세가 될 것 같은 낌새입니다.자신에게 자신이 없어지기 쉽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말을 거는 것도 망설여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시기는 조심하는 편이 오히려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어도 너무 말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교제중인 사람은, 상대에 대한 쌓임에 쌓인 불평불만이 폭발할 우려가 있습니다.여기서 싸우면 관계를 복원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말한다 하더라도 냉정하게 논리 정연하게 말하도록 유의하세요.또, 음식의 취향이 맞는 상대와는 궁합길. 장래의 연인후보가 되는 예감도 있습니다.

 

 

 

 

미용,건강운 
***
식욕이 폭주하는 기색이 있어요.한밤중에 갑자기 과자가 먹고 싶어져서, 그것이 멈추지 않는 것도요.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르는 것도 위험합니다. 단 음식등을 많이 사들여 폭음 폭식의 발단이 되기 쉽습니다.위장에도 좋지 않고 체중도 늘어날 것 같으니 자제심을 발휘하도록 하세요.미용면에서는 아이브로우의 색상을 옅은 색감으로 하는 것이 행운입니다.인상이 부드러워질 것 같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