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한 발짝에 성과를 거두기는 어렵다.지금 노력하고 쌓은 것은 반드시 꽃피우기로.

 

 

 

 

 

 

 

 

 

전체운
***

성실하고 성실한 태도가 제대로 평가받는 팔자입니다.어떤 일이나 작업이라도 설령 아무도 보지 않더라도 정중하게 손을 떼지 않고 실시합시다.반드시 누군가의 눈에 띌 것입니다.22일의 신월 무렵은, 일을 서둘러 최단 시간에 골에 도달하려고 하면, 생각지도 못한 것에 발이 묶일 것 같다.작은 것도 꾸준히 쌓는 것이 결국 시간은 걸리더라도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고 신월이 가르치고 있습니다.23일경은 건강면이 다소 불안정.면역력이 다운되기 쉬운 추세이기 때문에 하드 스케줄이나 수면 부족 등 몸에 스트레스가 가는 것은 가급적 피하고.또한 인파는 예상 이상으로 지쳐 버릴 것 같으니 휴일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을 메인으로 보내도록 합시다.28일쯤은 머리가 아주 맑아집니다.이럴 때 데이터 분석 등 두뇌를 사용하는 작업을 하면 성과가 있을 것 같아.자료만들기도 단시간에 좋은게 완성될것같아. 

 

 

 

 

대인운 
***
17일쯤 의기투합할 만한 상대가 등장할 것 같다.그 사람과는 연애로 진전될 가능성이 농후해.상대방의 취미나 좋아하는 것을 듣는 것이 계기가 되어, 두 사람의 거리가 좁혀지게 됩니다.25일경은 주위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개운의 비결.나만 뛰어다녀도 헛바퀴만 돌 뿐이에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