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양자리의 주간운

 

***

점점 시끌벅적해집니다.이번 주는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한꺼번에 늘어날 것 같아요.지금까지도 나름대로 주고받았겠지만 왠지 모르게 '끝낼 틈도 없다'는 부분, 말이 통하지 않거나 대화하고 있을 텐데 아무래도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는 상황이 맞지 않았나 싶습니다.그런 점에서 이번 주부터는 단숨에 이야기가 진행되기 시작합니다.통했다!' '알았다!' 이런 반응이 나와서 즐거워집니다.

6월부터의 '사랑과 창조의 이야기'가 다음 주 아타마로 수렴됩니다.물론 이번 주로 '사랑이 끝난다'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거쳐 어떤 안정 궤도에 오른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끝까지 '낭만'을 추구하며 마음에 있는 것을 현실로 바꿀 수 있습니다.결코 수동적이지 말고 능동적으로.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점점 바빠집니다.작업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그것도 '싹쓸이 정리되는' 것은 적고, 부담이 강할지도 모릅니다.하지만 '대략 다음 주 정도면 일단락된다'는 느낌도 있어서 출구는 보이기 시작한 것이 아닐까요.'조금만 더!'라는 대목에서 든든한 응원을 받을 수 있는 기색도 있습니다.도와주는 사람, 쏟아진 곳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안심할 수 있는 장면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특히 가까운 사람, 평소 접하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중요합니다.한 번 이야기했을 일이라도 다시 확인하거나, '해봐' 일이라도 제대로 칭찬하거나 감사를 표함으로써 상황이 조용히 호전됩니다.소소한 케어가 큰 효력을 발휘하는 타이밍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즐기는 마음이 중요합니다.잘하는 것, 칭찬받는 것 등은 뒷전입니다.먼저 자신이 즐겁다고 생각할 수 있는지, 기쁨을 느낄 수 있는지, 내 눈으로 볼 때 '좋아!'라고 생각할 수 있는지가 최우선입니다.지금 단계에서 그곳을 철저히 추구함으로써 평가와 승인, 기회가 뒤따릅니다.

단계별로 '그래서 OK' 피드백을 받으면서 진행하는 것이 안심이 되는데 지금은 그렇게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중간 단계에서는 자기 자신밖에 OK를 낼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이래도 되는 것일까?'라고 불안하거나 '접근하다가 거부당하면 어떡하지?'라는 위험을 혼자 다 떠안아야 하는 등 어려움을 느끼는 장면도 많을 수 있지만, 지금은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보다 '자신의 의지대로 저지하고 행동했느냐'가 훨씬 중요합니다.자신의 생각을 바탕으로 행동했다는 사실 자체가 이 시기 최고의 수확입니다.자기는행동한인간이다.저사람은자기가행동한사람이다.라는실적이중요한거죠.거기서부터 미래가 열립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