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조금 장벽은 높지만, 자신을 높이는 것에 도전해야 한다.그 향상심이 자신의 이상에 접근하는 한 걸음이 됩니다.

 

 

 

 

 

 

 

 

전체운
***

은밀한 강운기. 의도한 대로 일이 진행되어 당신의 재주와 존재를 새삼스럽게 주위에 과시할 수 있는 팔자입니다.일단 빼기, 1점 상대에게 양보하는 등 주위를 기분 좋게 한 뒤 결정적인 방법을 취하는 것이 개운의 비결.결과적으로 우위의 전개로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일에서는 여러 가지로 양자택일을 강요받을 때.어느 쪽을 선택할지, 어느 쪽을 택할지 등 두 가지 선택지 사이에서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그 때는 자신이 좋아하는 쪽, 쾌적한 쪽, 즐겁다고 생각되는 쪽을 선택하면 틀림없을 것 같아.23일경에는 뭔가 걸리는 일이 생기면 그것에 눈을 감고 앞으로 나아가면 안 됩니다.설사 진행에 영향을 주더라도 다시 시작하거나 재검토하고 체크 시간을 꼭 잡아.29일 보름달은 황소자리 지역에서 일어납니다.보름달의 힘을 얻을 수 있는 때이므로 현 상황에 만족해서는 아깝다.지금 여기서 한 단계 위의 것에 도전하면, 그것이 계기가 되어 높이로 점프 업 할 수 있을 것 같다.

 

 

 

 

대인운 
***
20일경은 신경이 쓰이거나 하고 싶은 말은 삼키지 말고 분명히 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그 덕분에 상대방이 살아날 수도 있을 것 같아.22일과 31일은 연애운이 업.이 날의 데이트나 어프로치는 다이요시. 실패해도 귀엽다고 생각할 것 같으니, 너무 세이브하지 말고 과감히 자신을 내줘.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