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괘씸하게 할 때.뭔가를 끝내거나 제대로 정리하면 거기서부터 새로운 시작이 끊어집니다.

 

 

 

 

 

 

 

 

 

전체운
***

운세는 결코 나쁘지 않은데, 이번 시즌은 하찮은 일로 고민하거나 해서 좀처럼 기분이 풀리지 않을 때입니다.그런데 그것도 이것도 별 때문인 것 같아서.골똘히 생각해도 그다지 건설적인 대답은 나오지 않는 팔자라서 고민만 해도 소용없을 것 같아요.지금은 담담하게 눈앞의 일이나 볼일을 정리해 갑시다.일은 온, 오프의 전환을 확실히.질질 야근해도 그렇게 성과가 나지 않을 것 같아요.그것보다 정시에 확 마무리해서 오프 시간을 충실하게 하는 것이 다음날의 의욕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24일쯤은, 지금까지 오랫동안 노력해 온 것이, 드디어 성과로 연결될 것 같다.반응이 느껴지면 그냥 한 번에 치고 나가.29일 보름달 무렵은 무슨 일이든 괘씸하게 만드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예를 들면 썩은 인연을 끊는다, 타성으로 계속해 온 것을 그만두다, 계약 등을 중단한다, 라고 하는 것을 행하고.그것이 계기가 되어 운기가 단번에 열릴 것입니다.

 

 

 

 

대인운 
***
20일쯤 들뜬 만남 예감.의외의 일로 이야기가 고조되고, 그것이 사랑의 시작이 될 것 같아.23일경은 무사안일주의는 NG. 다소 풍파가 불어도 여기서 솔직하게 생각한 것을 서로 이야기하는 편이 오히려 응어리를 남기지 않고 해결될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