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지금이라면 속마음을 말할 수 있다'는 환경, 순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그런 기회를 망설이다 놓치면 '그때 말했어야 했다'는 후회가 계속 따라오기도 합니다.이번 주에 '지금이라면 말할 수 있다', '지금이라면 정직하게 행동할 수 있다'라는 순간이 올 것 같아요.주위가 그것을 재촉해 주거나, 스스로 「지금이다!」라고 직감으로 알기도 하는 것입니다.거기서 움직일 지 여부는 당신 자신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 속내에는 모종의 파괴력이 담겨 있어 한 발짝 앞으로 나서기를 주저하지 않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근데 거기 분기점이 있어요.

릭츠로는 정리할 수 없는 것,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것, 정답이 없는 것. 게다가 조금 과도한 것, 일반적인 예측의 범주에 들어가지 않는 것, 주위의 기대의 틀을 벗어났다는 것.이번 주에 당신이 진심을 드러낸다면 아마 그런 방향으로 내딛게 될 거예요.그리고 그것이 당신뿐만 아니라 의외의 누군가의 구원이 될지도 모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뜨거운 계절의 한가운데입니다.큰 승부에 도전하고 있는 사람, 탈피하려고 하는 사람, 누군가와 싸우고 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당신 안에 먼저 부딪혀 보고 싶은 에너지가 솟아오르고 있고, 더욱이 당신 앞에 그것을 받아줄 누군가 혹은 무언가가 있습니다.진검승부가 이루어지는 것은 자신과 상대의 강도나 크기가 팽팽할 때입니다.지금의 당신 주위에는 그 조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동료의 서포트나 이해도 풍부합니다.좋은 전망이 나오고 승산이 있고, '할 수 있다!'라는 마음이 한층 더 용기, 의욕으로 바뀝니다.지금까지의 경험을 많이 살릴 수 있고,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움직이기 쉬워집니다.작은 것에 구애받지 않고 우선은 점점 움직여 보고 싶은 시간대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물밑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조금 먼저 오는 화려한 시간을 위해 성대하게 준비를 거듭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당신으로서는 매우 액티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그 일은 제3자에게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조용한데 괜찮아?'라고 걱정하실 수도 있어요.마술의 씨앗을 심을 때처럼,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남에게 전할 수는 없습니다.멈출 틈도 없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없어!한가하구나!'라고 어필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이 액티브한 시간은 당신에게 큰 기쁨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아무도 모르지만 자신만이 알고 있는 '이제부터'를 설레면서 창조할 수 있는 시간대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