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책임감이 강한 당신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 시기는 자신의 손안에 모두 「안아 넣자」라고 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가능한 한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미션을 공유함으로써 전체 흐름이 원활해지는 것입니다.「내가 하지 않으면!」 「남에게 맡기는 것은 걱정이다」라고 하는 스토퍼를 굳이, 의식적으로 해제해, 주위 사람의 의욕이나 적극성을 간파해, 거기에 툭 맡기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한 개의 촛불에서 다른 촛불로 불을 옮기듯 내 마음의 불길을 주위 사람들의 마음으로 나누어 갈 수 있습니다.

널리나눔에가치가있는것은이제부터가있기때문입니다.앞으로 점점 활동이 계속되는 가운데 그 활동을 부분적으로라도 '아는 사람'이 많이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조금이라도 몸담은 적이 있으면, 「자신의 일」로서 받아들이기 쉬워지는 것입니다.주위 사람들에게 '경험'을 나눠주는, 예를 들어 그런 것이 지금 당신의 미션일지도 모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대승부의 시간' 안에 있습니다.쿵쾅쿵쾅 나가서 힘을 시험할 수 있어요.지금은 사람이 여러 가지 힘을 빌려줄 때이고, 거기에 충분히 응석받이로 활동의 스케일이 점점 커집니다.지금 중요한 것은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의지하고 있다고 인정하고 상대방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오히려 의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의지한 것, 의지한 것에 대한 기억은 그대로 정애의 결합으로 발전합니다.서로 의지하지 않으면 신뢰관계도 없는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막무가내인 책임감보다 더 중요한 일이 많은 것 같아요.평소 자신에게 엄격한 사람도 이 시기만큼은 예외적으로 마음의 문을 열고 자신에게도 다른 사람에게도 여러 가지를 '허락하다', '용서하다'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추워지면 활동이 둔해져 겨울잠을 자는 생물도 있습니다.인간도 몸이 차가워지면 의욕이 저하되거나 기분이 어두워지기도 합니다.마음도 그렇고 마음이 차가워지면 좀처럼 '움직이자!'라는 마음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인간의 마음은 다른 사람에 의해 따뜻해집니다.혹은 외계에 대한 동경이라든가, 꿈이나 희망으로 따뜻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 안에 있는 '냉증'을 외부에서 데우려는 움직임이 강해집니다.사람의 애정이라든가, 누군가의 격려라든가,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되는 것, '가보고 싶다'라고 생각되는 장소 등이 당신의 차가운 부분을 서서히 데우고 활동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외계로부터의 열,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열을 받는 것이 이 시기의 당신의 주제입니다.차가워진 몸이 저절로 모닥불에 이끌리듯 이 시기의 당신도 자신을 따뜻하게 해줄 것 같은 존재에게 무의식적으로 다가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