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새로운 인간관계가 만들어져서 매일의 교환이 즐거울 것 같아.이 시기의 인연은 소중히 여기고.결점을 보완해주는 상대입니다.

 

 

 

 

 

 

 

 

 

전체운
***

전반에는 정체된 상태로부터의 탈출을 목표로 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집에서 빈둥거리는 게 제일 좋지 않아요.배우기, 어학 학습, 자격증 취득 공부 등 무언가를 시작하면 의욕의 스위치가 켜집니다.이 시기의 그러한 향상심은 반드시 보답받습니다.24일 이후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에서 발전적인 위치로 돌아서 운세도 활발해집니다.지금까지 공전하고 있던 것이나, 왠지 진전되지 않았던 것 등도, 최근 들어 순조롭게 진행되기 시작하는 예감이.다만 내 자신으로서는 허리가 다소 무겁고 귀찮은 일은 통과하고 싶은 기분.그래도 여기는 풋워크를 가볍게 하고 액션을 자꾸 일으켜가도록 합시다.행운의 일들이 속속 날아들 것이다.보름달이 뜨는 29일경에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될 예감.SNS로 연결된 사람과 매일 밤 메일을 주고받게 될 수도 있어요.이 시기에 인연이 있는 사람은 좋은 의미에서 물고기자리의 약점이나 결점을 보완해 주는 상대인 것 같습니다.의사소통을 함으로써 상대방으로부터 배울 점이 많을 것입니다. 

 

 

 

 

대인운 
***
22일쯤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서 중재자 같은 일을 시킬 수도 있어요.그건 양쪽에서 감사하니까 꼭 가.31일쯤은 연애면에서 흥정이 주효하는 팔자. 시치미를 떼거나 생각나는 태도를 취하거나 일부러 다른 이성과 사이좋게 지내거나.그게 상대방의 마음을 흔들게 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