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2023/10/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5 ~ 10/31)

 

달의 계시
***

10월 29일 5시 24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자신의 안주의 땅에 대해 생각할 때.아늑한 집 만들기에 힘쓰면 정신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전체운
***

태양과 수성이 물병자리의 업무면을 관장하는 지역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이번 분기는 일이 바빠질 것 같다.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있을 틈도 없고, 사적인 일까지 마음이 돌지 않게 될 예감이! 친구와의 약속을 깜빡 잊기도 하고 사적인 메일 답장 등을 미루기도 합니다.주위에서 야유가 나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일 자체는 바쁘지만 최고의 호조.책임지고 해나가면 성과도 낼 수 있고 입장도 착실히 올라갈 것 같아.커리어 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큰 기회이기 때문에 힘내세요.컨디션은 아주 좋습니다. 특히 이른 아침에 잠깐 일하거나 자신의 시간을 가지면 몸의 리듬이 잘 잡혀 건강에도 좋은 영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보름달이 뜨는 29일경에는 자신의 거주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봅시다.특히 이사나 부동산 구입 등을 검토하기에 좋은 시기. 자신이 안주할 수 있는 살 집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인운 
***

22일경 첫눈에 반한다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열정적인 접근을 받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애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방이 당신을 질투하는 일이 있을지도 몰라요.연인 앞에서 다른 이성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금기. 24일경은, 무슨 일이든 말보다 태도로 주위에 나타내는 편이, 상대가 알아줄 수 있을 것 같다.알아서 가.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