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게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평소보다 더 낙관적일 수 있는 이번 주, 뛰어난 결단력이 빛날 것 같아. 게다가 과감한 행동을 할 수 있고, 스피디하게 정리해 나갈 수 있는 등도 가능해.그런 이번 주, 「앞서면 사람을 제압한다」. 남보다 먼저 행동을 취함으로써, 주위를 억제하고 우위에 설 수 있을 것이다.파워풀하게 움직일 수 있고 막연한 불안감도 불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대담하게! 쇼와 레트로◎



연애운
사랑에 개방적으로.그런 당신의 틈을 타서 깜짝 고백을 받는 전개도 있고.



직업운

마음대로 하는 편이 팀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는 주. 느긋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재운
써도 금방 들어올 것 같아.처지를 벗어나 대담하게 사용해도 괜찮은 주입니다.

 

 

 

 

 

 

 

 

 

카가미류지 사자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쾌조 운기의 뒷받침으로 추수의 주.실력이 붙는다, 노력의 성과가 열매를 맺는 등 '성공'이나 '행운'을 얻기 쉬운 이 주.여기서 '답'을 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이직 여부의 파이널 앤서를 낸다, 상대의 진심을 알아본다든가 하는 등, 결단을 내리는 것.상상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대만족의 한 주가 될 것입니다.마녀◎.


연애운
과거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이 꽃피울 때.이번에야말로 사랑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업운
의욕 스위치가 들어올 때.「좋아, 할게!」라고 긍정적으로.의욕적」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운
집안에서 윤택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염원하던 큰 쇼핑도 가능할 것 같아.

 

 

 

 

카가미류지 처녀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마음의 가교'가 키워드. 대인관계에 있어서, 상대와의 사이에 벽을 쌓기는커녕, 적극적으로 말을 건다, 권유하는 등 점점 사람과의 사이에 가교를 쌓아가는 이 주의 당신.그러면 신기하고 상대방도 의욕적으로 당신을 향해 다리를 놓아주기로.많은 사람들과 좋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한 주.프레그런스 길.


연애운
인기기. 여러 사람이 부르는 전개에.어느 사람으로 정할까……하고 골라잡아 봐!

직업운
팀 분위기 좋고 일하기 좋은 환경으로.직장으로 향하는 발걸음도 자연스럽게 가벼워질 것 같다.

 

재운
쇼핑운이 쾌조.원하는 것을 사려면 이번 주를 단연 추천합니다.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