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은밀하게 생각되는 시기. 뜻밖의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친구의 입에서 그리운 옛 친구의 이름이 나온다, SNS에서 당신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의 화제를 하고 있는 사람을 깨닫는다…그것은, 상대가 당신과 연락을 취하고 싶어하는 사인일지도. 놓치지 말고, 그 사인을 제대로 주워줘.거기서부터 멋진 관계가 시작되는 기쁜 예감이 있어.할로윈 준비길.



연애운
이상형으로부터의 어프로치에 질질 끌린다…사랑에 빠지는 뜨거운 일주일이 될 것 같아.



직업운

부탁받은 일을 거절하지 못하고, 예상 이상의 일을 짊어지고 가득.무리는 금물.

 

재운
돈으로 모두와 도울 수 있을 때.원조하고, 원조받고, 주머니도 마음도 따뜻해집니다.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호적수 출현의 예감몰래 대항심을 불태우고 싶어지는 사람이 나타날 것 같은데, 그건 당신에게 좋은 라이벌이에요.추월해버리겠다! 힘을 보여주겠다!며 투지에 불을 지르는 고마운 존재에게.덕분에 실력을 연마하거나 과감하게 실력을 시험하는 행동을 하는 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런 이번 주, 달 모티브의 것이 개운 아이템.


연애운
연애 대상의 간격이 넓어져 가까운 사람에게 마음이 설렐 것 같다.사랑의 기회도 비약적으로 업!

직업운
독창적인 아이디어나 기발한 기획력에 모두가 탈모.주위의 협력을 얻어 꿈을 꾸러미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재운
돈에 무관심해지기 쉬울 때.친구 운은 양호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도움이 되면 안심.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위만 보고 있으면 발밑이 소홀해지는 암시.확실히 버틸 수 있도록 토대를 보다 다지는 의식을 갖는 것이 중요.미래보다 현실을 중시하는 먼 동경하는 사람보다 집안 사람을 생각하면 더 많은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그런 이번 주 낙엽 줍기가 개운 액션으로.그 중 솔방울은 해피 아이템입니다.


연애운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에게서 안정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큰 지지를 얻고 편안함을 느끼는 주.

직업운
자신의 실력을 믿고, 한층 더 높이를 목표로 할 수 있는 주.전문직을 노리거나 대기업을 선택하거나.

 

재운
저축만 해서는 밀리기 쉽고…….잘 쓰고 돈 잘 돌고.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