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신경써, 상대가 받아들이기 쉬운 거짓말을 하는 것은 정말 쉬워. 하지만 이번 주의 당신은 상처받을 것도 각오하고 진실을 말해 버릴 것 같아. 그래도 괜찮아요.상대방도 알고 있을 거야.진실을 말해주는 당신이야말로 정말 상냥한 사람이라는 것을….당신의 그 행동에 대해 상대방은 진심으로 감사하고 존경마저 품어 줍니다.엔젤길.



연애운
러브레터가 도착한다,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 들뜬 일주일.긍정적으로 받아 OK.



직업운

일과 관련된 만남이 활발하게.이름 오류나 메일 송신 오류 등에 주의하고 싶은 주.

 

재운
돈이 모여들기 좋은 해피위크.지갑을 열어도 괜찮습니다.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느린 페이스의 주일에 관해서 상층부로부터 브레이크가 걸린다, 통신이 좋지 않고,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과 연락을 취하기 어려운 등 있을 것 같다.페이스가 떨어져서 조금 초조할 것 같은데 괜찮아요.당신 자신이 멈추지 않으면 상황은 제대로 물밑에서 진전될 것입니다.오히려, 그런 이번 주야말로 냉정하게 현상을 판별하는 등, 페이스 다운을 유효하게 이용하면 길.


연애운
속도는 느려도 사랑은 단단히 뿌리내리고 있습니다.사랑의 강함을 믿고 매진할 때.

직업운
견실 노선. 큰 결단을 내리려면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으니 빠른 행동을 유의해.

 

재운
다이요시. 돈에 얽힌 행동 모두 성공의 징조.투자나 꾸지 등 대담하게 시도해 길.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도전할 때.이번 주의 당신은 매우 공격적이다.용기를 짜내어 실패할 줄 아는 것에도 과감히 도전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정답이다! 실패할 용기가 문제와 교착 상태를 깨뜨린다.그 앞에 대성공으로 이어지는 길이 연결되어 있음을 잊지 말자.그런 이번 주 가발이 개운 아이템.코스프레도 길.


연애운
연애에 뜨거운 주좋아하는 마음 자연스럽게 배어나서 상대방도 접근하기 쉬울거야.

직업운
파워풀해질 수 있어요.뜨거워질수록 팀의 노력 부족에 안달이 날 것 같아.

 

재운
당첨되기 쉬운 럭키위크.금권이나 호화 상품 등을 득템으로 주머니가 채워지는 예감.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