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운세는 조정의시기에 들어갑니다. 지금까지해온 것을 여기에서 검토하고 수정하는 데 좋은 기회. 미래를 향한 방향성을 재검토하자. 또한 여러 손을 펼쳐 너무 취 지저분한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만, 그러한 사람은 어디에 집중하거나 수정하면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장기적인 관점에 서서 생각. 3 년 후, 5 년 후에 어떻게되어 싶은가를 염두에두고 지금 무엇을 취사 선택해야할지 생각해 봅시다. 직장에서 손해 보는 역할이 돌고 올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이 행운의 계기가 될 것 같아서 흔쾌히 맡아. 또한이시기의 작품 평가와 상사의 평가에 울려 것 같기 부실은 엄금. 특히 제출이 지연되거나 일하러 것이 늦거나하면 마이너스 포인트가 붙어 버릴 것. 상사의 지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의욕을 어필 해 둡시다. 29 일의 보름달 시절은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그 때 듣고 싶은 것을 들어보세요. 마음이 치유되어 자신의 진정한 감정에주의하고, 아이디어가 번뜩하고. 뭔가 발견이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

비뚤어진면이 나오고 좋은 일이 있어도 솔직하게 기뻐하지 않으며 같다. 비뚤어진 생각을 상대에게 불쾌감 같은 말을 버리거나, 사실은 기쁜 데 차가운 태도를 취하거나. 이시기에 그런 태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여 주면 상대가 당신을 서두른 사람 생각 버릴 것. 애정 표현은 솔직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싱글의 사람은 일에 관계가있는 사람에게 관심을. 당신이 좋다고 생각한 사람은 상대도 당신에 대해 호감을 가졌던 것 같다. 일의 일로 상담을 갖고 치고거나하면 거리가 단번에 긴축 예감.

 

 

 

 

미용,건강운 
***
금기는 부인과 계통이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생리에 해당하는 사람은 무리를하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또한 부인과 계통의 건강 진단을 받아 두는 것도 요. 닥터와 궁합이 좋을 때이므로 몸에 뭔가 위화감이있는 사람은 전문의를 진찰 해 봅시다. 미용면에서도 피부 트러블이 있다면 피부과에 걸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기류의 청소는 오히려 악화시켜 버릴지도 몰라. 피부과에 걸리면 치료도 빨리 깨끗한 피부가 될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