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인간 관계에 초점이 맞는 운세입니다. 인기 운이 높아지면서 곳곳에서 맛보기 이야기가 들어 오거나, 줌 등을 할 기회도 많아 같다. 친구를 통해 새롭게 알게 사람도 증가 할 것 같은 때이지만, 동시에 지금까지 사이 좋았던 사람과의 관계가 미묘하게 될 우려도. 특히 절친한 친구 등 낚시 관련되어 온 상대와 소리가 일치하지 않고, 사소한 충돌 할 조짐도 있습니다. 하지만 참는 것은 오히려 불만이 쌓여 괴로워 반면. 해결 방법은 일시적으로 상대방으로부터 멀어하거나 혹은 대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상대에게 말 갈까 중 하나 것입니다. 어쨌든도 당신의 인생에 필요한 상대라면 반드시 서로 이해할 수있는 때가 올 것입니다. 일은 인사 이동 등이있어 환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작업 방법이나 담당이 바뀔 수도. 새로운 것에 대한 유연성이 높은 때이므로 기존의 방식에 달라 붙지 않고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갑시다. 29 일의 보름달은 천칭 자리의 위치에서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이 성과가 나오는 사람도있을 것이다. 이 보름달 시절에 들린 이야기는 처음 이야말로 난항을 합니다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면 큰 성과를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

다음 단계로 전진 할 때입니다. 짝사랑의 사람은 여기에 어떤 접근을하고 자신의 존재를 어필 해두면 상대방이 당신에 주목 해 줄 것. 교제중인 사람은 이제 결혼 등 다음 단계를 생각 할 때가 있습니다. 당신이 결혼을 원하는 경우 상대도 마음 만 될 것 같아서 물을 향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결혼은 아직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면, 미래의 이야기와 서로의 가족의 화제를내는 것은 그만두는 편이 좋을지도. 무료 사람은 연상의 친구의 소개로 만난 상대는 유망주 예감. 인연을 이어두면 좋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면역력이 올라간다 때. 이런 운세 때 몸에 좋은 것을 의식적으로 취하고 운동을하고 건강에 유의하면 체력도 따라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질 것. 미용면에서는 피부에 대한 최신 정보를 구매보세요. 피부가되기위한 지식이 붙어 지금까지의 손질 방법을 검토 계기가 될 것 같다. 그러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과 만날 るかも.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