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태양과 금성 궁수를 응원하는 위치에 놓고 운세는 급상승. 지금까지 모으고 있던 아이디어와하고 싶은 일을 실행에 옮길 때가 왔습니다. 여기 묘한 사양과 위축은 금물. 기회를 잡아 정신에서 액션을 일으켜 보자. 또한 고민과 방황은 버릴 것. 해결책도 찾을 기분이 적극적으로.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있는 장소로가는 길도 열어 온 것입니다. 작업도 최상.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용되는 기회도있을 것입니다 만,주의 할 점은 부주의 실수. 특히 숫자 쓰고 실수와 계산 착오, 서류 등의 오탈자에주의하십시오. 또한 이번 새로운 놀이에 행운이 있습니다. 줌을 사용한 게임 등 여러가지 새로운 놀이 방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만, 그러한 것에 관심을 가지고 봐. 자신의 친구를 놀이에 초대 것도 대길입니다. 29 일의 보름달 시절은 호소력과 매력이 발군으로 높아질 때. 자신의 개성을내는 것이나 눈에 띄는 것을 두려워 말아요. SNS에서의 자기 발신을 적극적으로하면 팬이 늘어날 것입니다.

 

 

 

 

 

 

 

 

 

연애운 
***

금성 궁수 자리의 사랑을 발전시키는 위치에 둘러싸고 있습니다. 짝사랑의 사람은 이제 어필하는 기회. 말할 기회가 있으면 자신의 이야기를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좋은 점을 칭찬하고 이야기를 꺼내보세요. 당신의 존재감이 급격히 높아질 것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둘이의 즐거움을 마음껏 맛볼 때. 이럴 때는 답답한 화제는 피하고, 단순히 즐기는 것을 생각. 영화를 함께보고, 같은 소설이나 만화를 읽고 경험을 공유할수록 더욱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 질 것입니다. 싱글 사람들은 야외에서 체험 할 수있는 놀이 나 스포츠의 자리에 만남이있을 것 같다.

 

 

 

 

미용,건강운 
***
건강면에서는 변비 경향이 될지도 모릅니다. 식이 섬유가 많은 음식이나 발효 식품 등 정장 작용이있는 음식을 많이 취하도록합시다. 변비가되지 않기 때문에 운동도 인터넷에서 조사 실천해보세요. 자신에게 맞는 운동이 발견에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미용면에서는 메이크업의 연구가 길. 현대적인 눈썹 그리는 방법이나 아이 라인 당기는 방법 등을 배울 때 급격히 활력 메이크업 될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