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게자리의 주간운

 

***

자신과의 격투를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외부로부터 상쾌하고, 힘차게 응원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자기 자신의 작은 세상 속에서 번민하는 듯한 상태, 막다른 골목, 혼자서 발버둥치는 듯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곳으로 높고 먼 곳에서 휑하니 빛이 쏟아져 들어와, 바람 구멍을 열 수 있을 겁니다.

두터운 구름에 칼자국이 들어가 거기서 햇빛이 쓱 새어 나오는 모습을 천사의 사다리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도 그런 사다리가 내려올지도 모릅니다.문득 눈을 들었을 때, 눈부신 빛이 흘러 내리고, 거기서 잃어버리고 있던 「여기에서 미래로 뻗어 가는 길」을, 재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쭉 「나는 혼자다」라고 느끼고 있던 곳에, 「혼자가 아니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순간이 올지도 모릅니다.예를 들어, 원인 불명의 신체 상태에 괴로워하고 있던 차에, 명확한 진단명이 내려지면, 「이 병에 괴로워하고 있던 것은 자신 만이 아니다」라고 알게 되어, 안심합니다, 라고 했던 적이 있습니다.물론, 이 비유는, 이번 주 당신이 무언가 좋지 않은 것을 안는다, 라는 의미는 아닙니다.그것이 아니라, 당신이 요즈음 혼자서 떠맡아 온 격투가, 결코 고독하기만 한 싸움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라는 의미입니다.「자신만의 일」이 「세상에 제대로 있는 것」 「어딘가 서로 알 수 있는 상대가 있는 것」이라고 알았을 때, 마음이 열려 새로운 희망이 솟아납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좋은 기회를 잡고 행동해 보았지만 자금이 부족해요!"
「이것이라면 될 것 같다, 라고 하는 입구가 발견되었는데, 일손이 부족하다!」라고 한 상태에 대해, 곧바로 「이것을 사용해 주세요!」라고, 구원의 손길이 뻗쳐진다.이번 주에 예를 들면, 그런 전개도 있을 것 같습니다.「큰맘 먹고 해 보기는 했지만, 앞서 가는데 필요한 것이 부족하다」라고 하는 상황은, 도전에 따르는 것입니다.이번 주는 그 문제가, 왠지 매우 신속하게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우연히, 운 좋게도 조건이 갖추어진다」라고 하는 것일지도 모르고, 혹은 당신 쪽에서 「이것이 부족합니다만, 가지고 있는 사람 없습니까!」라고 이야기하고 돈 결과, 잘 되는지도 모릅니다.「어차피 물어 봐도, 상대해 주지 않을 거야」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 「사물을 시험해」에게 이야기를 들어 보았더니, 척척 잘 되는지도 모릅니다.

지금도와줄것같은사람,도와줄것같은사람,사물을다양하게나누어줄것같은사람도많이있습니다.손잡고갈때길이쭉쭉나가요.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인간관계와 파트너십의 시간이 여기서 시작돼 7월까지 이어집니다.게다가 연말부터 연초에 걸쳐, 그 시간이 「재개」됩니다.사람과의 관계가 밀도를 증가시킬 것이고, 파트너를 찾고 있는 사람은 훌륭한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사람과의 만남·관계」는, 인생의 큰 전환기가 됩니다.사람이 성장할 때, 거기에는 반드시 「자신 이외의 누구인가」의 존재가 있습니다.여기서부터의 당신의 세계에는, 반드시, 매우 소중한 「누군가」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아주 먼 곳에서 희소식이 날아올 것 같은 타이밍이기도 합니다.기쁜 메시지를 받고 거기에서 액션을 일으키는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지금까지 마음속에 '막힌 곳'이 있었다면 이번 주부터 시작하는 일, 아니면 이번 주 이후로 관련된 사람들이 그 자리를 비워줄 수도 있습니다.

계속 준비해 온 것을 이번 주부터 실천에 옮기겠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화려하고, 열려 있고, 활기차고, 밝고, 그리고 아마 아주 행복한 시간이 시작될 겁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