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마치 폰과 와인 마개를 따는 것처럼 매우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닫혀 있던 것이 확 열리고 안에서 멋진 것이 나오는 멋진 주입니다.지금까지 멈추어라!였던 신호가 앞으로 가!로 바뀌는 그런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요.어디에 가면 좋을지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리로 와!」라고, 불러 줄지도 모릅니다.가위가 풀리는 것 같은 신기한 해방감을 맛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어느 별자리의 사람에게도 「스타트」의 타이밍입니다만, 염소자리의 사람에게 있습니다서는 특히, 신나는 것 같은 기쁜 일이 시작되는 기색이 있습니다.그것은 극히 개인적이고, 어느 쪽인가 하면 사소한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훌륭한 「성장하라」가 있습니다.예를들면,이번주에관심을갖고배우기시작한것은언젠가대브레이크할지도모릅니다.이번 주 당신이 손을 뻗은 것은, 「풍뎅이」가 최초로 손에 넣은 「풍뎅이」일지도 모릅니다.

「사쿠라시베 장자」는, 고추잡이를 손에 들고, 특별히 목적지도 없이 「나들이」하게 됩니다.이번 주의 당신도 어쩌면, 목적지를 결정하지 않은 채 「외출하는」액션을 일으키는 것인지도 모릅니다.물론물리적으로자유롭게나가기어려운시대이긴하지만의사소통도구라던가기타여러가지수단들을통해서그것들과비슷한것들이가능해질수도있습니다.어디까지나 좋은 의미의 '개도 걸으면 몽둥이에 맞아'가 이번 주 이후 당신의 삶의 키워드가 될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착지감이 드는 주입니다.작년 말 무렵부터 들뜬 상태, 빠른 템포의 변화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주위가 보이지 않는 상태였을지도 모릅니다.그런 어지러움에서 확 탈출해, 육중한 대지에 「착륙」하는 느낌이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부터 경제활동에는 멋진 상승기류가 발생할 거예요.그동안 돈 문제로 고민했습니다면 이번 주 이후로 그 고민을 해결할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가까운 사람과의 의사소통을 하기 어려워 고민하던 사람도 이번 주 이후 훨씬 통풍이 잘 될지도 모릅니다.무엇이 문제였는지를 알 수 있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걸음을 내디딜 수 있습니다.

강한 변화폭풍에 시달리고 있을 때는 세세한 문제에 눈을 돌리는 것이 어려워집니다.하지만 사실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작은 문제부터 손을 대지 않으면 안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작은 것이 보틀 넥이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던 것이라고 하면, 이번 주 이후, 그 보틀 넥을 정중하게 해소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것을 필요로 인정해 소중한 것을 소중히 합니다.자신의 욕망과 사랑을 긍정하며 눈앞의 현실을 살아갑니다.예를 들어 단지 그것 뿐인 것이, 인생이 있는 장소에서는, 매우 어려워져 버릴 수 있습니다.요즈음의 당신이 거기에 가까운 문제를 안고 있었다면, 이번 주, 극히 심플하게, 매우 순수한 형태로, 그 문제가 해결되어 갈 것입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약 12년에 한 번 있는 경운기가 찾아옵니다.이번 주 14일, 당신에게 물고기자리의 왕, 목성이 도래합니다.경운기는 변환기가 아닙니다.목성이 자신의 별자리로 돌아오는 시간은 그로부터 앞으로 12년 행복의 밭이 갈리고 새로운 씨앗이 뿌려진다는 의미에서 나는 경운기라고 보는 겁니다.목성이 왔을 때만이 행운은 아닙니다.시간을 갖고 행복을 만들어가는 그 출발선 입니다.

여기서부터 7월에 걸쳐 매우 신선한 시간입니다.「새로운 나자신으로 변신합니다」는, 혹은 「한 꺼풀 벗긴다」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연말에서 2022년, 그 흐름은 점입가경입니다.이 경운기는 이단자세입니다.

이번 주에 신선한 희소식이 날아들 기미가 보입니다.어쩌면 그 메시지가 「스위치」가 되어, 당신의 세계의 새로운 움직임이 「기동」하는지도 모릅니다.원점으로 돌아가려는 사람도 있고, 「지금까지」를 리셋 하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어쨌든, 여기서부터 물고기자리의 새로운 시간이 시작됩니다.당신이 주역이고, 당신이 가장 파워풀한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