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당신은 「남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상의 결과를 내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항상 완벽했으면 좋겠고, 그래서 저에 대한 평가가 낮아지기 쉬운 부분도 있습니다.그러한 금욕적인 삶이, 사람으로부터의 신뢰를 모으는 것으로 연결되어 있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 당신은 한결같이 「기대에 응해 더욱 그 이상의 것을 내세우고 싶다」라고,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그 땀은 굉장히 '좋은 땀'이에요.보람차고 기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그리고 게다가 기쁜 사은품이 따라옵니다.

그것은, 이 시기 당신과 관계하고 있는 상대도 또한, 신선한 「기대 이상」의 것을 당신에게 던져 준다고 하는 것입니다.당신이 무엇을 추구하고 무엇을 이상으로 삼고 있는지 이해하고 당신을 위해 새로운 행동을 취해 줍니다.그러니까, 사람에게 무엇인가 부탁할 때, 혹은 자신의 요구를 전하려고 할 때는, 극히 정직하게, 세세한 부분까지를 말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상대도 당신에게, 「기대 이상」을 밝히고 싶습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사랑과 만남의 주입니다.혹은창의성과만남의주라고도할수있습니다.이번 주부터 당신의 세계로, 기쁨의 분류가 흘러 들어갑니다.대연애에 뛰어드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대걸작을 만들어 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이번 주는 특히 만남이 포인트죠.연애는 물론, 「대걸작을 만든다」상에서도 「상대와의 만남」은 중요합니다.아무리 훌륭한 예술작품도 그것을 사랑해주는 '상대'를 만나지 못하면 모노로그에서 끝나버리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연애'만의 것이 아닙니다.스스로 자기 생각을 쏟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사랑의 대상'입니다.누가 시켜서 하는 일, 생활을 위해서 참고 하는 일 이외에는 모두 사랑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아니면 생활을 위해서 참고 시작한 것이라도, 하다 보면 점점 더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사랑의 대상'이 되기는 합니다.이번 주부터 시작되는 사랑은 그런, 모든 의미에서의 사랑이 대상입니다.

무언가에 열중하는 것, 마음을 자극해 주는 것을 만나는 것입니다.아무리 힘든 때에도 우리는 '마음 기쁘게 하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찾아가는 경우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예를 들어, 병상에 누워 접할 수 있는 작은 이야기나 음악에 '구원받는' 일도 있습니다.인생을 지탱하는 작지도 큰 기쁨, 크지도 작은 기쁨입니다.이번 주부터 당신은 그런 것을 강하게 의식하기 시작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2021년 5월10일~2021년 5월16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생활이 달라진다' 시간 들어갑니다.특히 이번 주는, 그 일이 극히 구체적으로, 현실적으로 직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생활 환경이 바뀌거나 생활 방식이 바뀌거나 가족이나 가족 등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바뀌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에 시작하는 것은 어쩌면 아주 작은 변경이나 도입에 불과할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긴 안목으로 보면 상당히 큰 영향이 있는 것이 이번 주에 시작될 기미가 보입니다.「인생」은 「생활」의 축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사소한 습관 변경이 인생의 길이를 크게 바꾸는 일도 결코 드물지 않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이거다!"라는 생각이 이번 주, 번뜩일지도 모릅니다.같은 가족 구성으로 계속 생활하고 있습니다도, 긴 시간 속에서는, 역할이 바뀌어 갑니다.보살피는 쪽에서 하는 쪽에서, 지켜지는 쪽에서 지키는 쪽에서, 기다리는 쪽에서 기다리는 쪽에서, 돕는 쪽에서 지켜보는 쪽에서, 지켜보는 쪽에서 말입니다.그런 역할 변경이 이번 주, 아주 신선한 형태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생활에 큰 불안을 안고 있던 사람은 이번 주 그것이 해결로 향할 가능성도 있습니다.드라마틱한 안도의 순간이 찾아오는 느낌이 드는 주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