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양자리의 주간운

 

***

'길의 길' 입니다.물론 '도반'과 같은 중단의 이미지는 아닙니다.그게 아니라 길을 가고 있는 중이라는 뜻이죠.걷고 있는 동안, 전철을 타고 있는 동안, 차에 타고 있는 동안 등에 멋진 번뜩임이 떠오르거나 동인들과 좋은 이야기를 나누거나 한 경험은 아닐까요.전철 안에서 가장 집중해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거나, 전철 안에서 가장 잘 잘 수 있습니다는 사람도 있습니다.여기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 중' 즉, '길의 도중'은 내 안에 있는 힘이 신선한 빛을 발하는 시간대입니다.지금은 황양자리의 사람에게 딱 그런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이동'에서는 '여기까지 오면 괜찮아!'와 같은 포인트가 있습니다.큰 터미널역이라든가, 목적지의 근처역이라든가, 고개를 넘는다든가, 찾고 있던 장소가 발견된다든가, 그런 타이밍에 「좋아, 여기를 넘으면 이제, 목적지에 도착할 수 밖에 없어!」라고 하는 장소가 있습니다만, 이번 주, 그러한 포인트를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직 조금 길은 계속 되고 「좋은 것이 나온다」느낌도 계속 됩니다만, 애매모호한 느낌, 정말로 도착할 수 있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은, 이번 주, 날아가 버릴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장작은 불에 타서 재가 됨으로써 소용이 있습니다.연료는 사용되면 형태를 바꾸어 연료로서의 형태를 잃게 됩니다.장작은 태우면 없어지고 없어지면 곤란하므로 태우지 않는다는 것은 난센스입니다.하지만 그런 넌센스인 판단을 일상의 어딘가에서 우리는 하고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하마터면 그렇게 될 뻔한 「무엇인가」를, 당신은 성대하게 태워 몸을 녹여, 혹은 요리나 작도 등, 매우 크리에이티브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심지어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마음 속은 꽉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조금씩 모아왔던 것들, 아껴뒀던 것들, 언젠가 쓰려고 했던 것들. 그것을 막상 '쓸 때'가 이번 주에 오지 않을까 싶어요.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성실한 사람이나 제대로 된 사람이 항상 옳은 말을 합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한편, 언뜻 보기에 칠칠치 못한 사람이라든지, 신용할 수 없는 것 같은 모습의 사람이, 훌륭한 어드바이스를 해 주기도 합니다.단지, 상대의 분위기나 인상이라고 하는 것은 절대적인 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무심코, 「상대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보다, 「상대가 어떤 모습인가」로 판단해 버리기 십상입니다.

이번 주 당신에게 여러 가지 충고나 메시지가 던져질 텐데, 그 나무 위로 옥석이 뒤섞여 있습니다. 취해야 할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어떤것을진지하게받아들여야할지를잘생각해야하는데,그때중요한것은상대방의인상에너무좌우되지않는것입니다.「언뜻 보면 그럴 듯한」 것이, 의외로 잘못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반면 얼핏 보기에는 이상한 의견이 의외로 정곡을 찌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당신은 그런 분석을 아주 잘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 주의 '공격성' 조언도 곧 알아차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