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자신을 응석받이로 만들어도 좋을 때입니다.열심히 안 해도 돼.쾌락적, 향락적으로 갑시다.

 

 

 

 

 

 

 

 

 

전체운
***

수성과 토성이 저울자리의 직무를 관장하는 위치에 들어옵니다.그 영향으로 업무면은 변화나 임팩트 있는 사건이 일어나기 쉬울 것 같아.이것은 일하는 방법과 일하는 방식 전체를 재검토할 시기가 되었다는 사인입니다.지금 하는 일이나 일하는 방식에 의문을 느낀다면 여기서 액션을 일으켜 봅시다.이직 활동을 시작하기에도 딱 좋은 타이밍이에요.건강면은 주의가 필요하다.이 시기에 컨디션이 나빠져 버리면 장기적인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특히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 등은 엄금.스타일 개선은커녕 반대로 에너지를 빼앗겨 파워 부족이 되어 버릴 것 같아.7일 보름달 무렵은 자신을 응석받이로 만들어도 좋을 때.꾸물꾸물하거나 땡땡이를 치거나 맛있는 것을 먹고 놀거나 욕망에 맡겨서 좋아하는 것을 해도 괜찮습니다.그것이 스트레스 해소가 되고 다음 원동력의 원천이 된다고 보름달이 가르치고 있습니다.

 

 

 

 

대인운 
***
2일쯤 결혼 얘기가 나올 예감이.교제 중인 사람은 프로포즈를 받을지도 몰라! 결혼으로 이어지는 만남도 있을 것 같아서 맞선, 소개팅, 남의 소개도 길. 13일쯤, 돈벌이 이야기나 정보가 날아들지도 모릅니다.넘기지 말고 세부사항을 살펴볼 가치는 있을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